SK컴즈 사내스타 연말시상식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엠파스와의 합병을 완료하고 새롭게 출발한 SK커뮤니케이션즈(공동대표 조신, 박상준)가 5일 오전 조직 화합을 위한 색다른 연말 행사를 가졌다.

올 한해 SK커뮤니케이션즈 사보에 실린 사내 스타들을 모아 상패를 수여하는 '2007 SK컴즈 스타상 시상식'을 개최한 것. 이 자리에는 레드카펫과 포토월이 설치되었으며, 사내 스타들은 마치 영화제의 배우들처럼 베스트 포즈를 연출하며 행사를 즐겼다.

사내 스타로 선발된 직원들은 패션 스타, 몸짱 스타, 요리 스타 등 부문별 특장기를 갖춘 인물들 외에도, 남자지만 꼼꼼하고 세심하게 주위를 배려하는 '언니 스타', 자전거로 출퇴근하는 '이색통근 스타' 등 색다른 분야의 스타들이 포함돼 재미를 더했다.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인치범 팀장은 "이번 행사는 서로 다른 기업문화 속에 있던 두 조직이 색다르고 재밌는 연말 행사를 통해 화합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한 것으로, 인터넷 기업의 젊고 자유로운 기업 문화를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SK커뮤니케이션즈는 지난 11월 2일 검색포털 엠파스와의 합병을 완료하고 통합법인으로 새롭게 출범했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신희정 과장 070-7401-5331
홍보대행사 코콤포터노벨리 신진철 과장 6366-1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