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상사-오씸, 웰빙 건강관리 용품 부문 파트너쉽 체결

뉴스 제공
LG상사 코스피 001120
2007-12-06 08:46
서울--(뉴스와이어)--LG상사(대표이사 부회장 구본준)는 세계 선두 건강생활용품 브랜드인 싱가폴 오씸(Osim)社와 파트너쉽을 체결하고, 가정에서 손쉽게 건강 관리가 가능한 웰빙건강기기를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1980년에 설립 된 오씸(회장 론씸, Ron Sim)은 싱가폴 소재 토탈 건강생활용품 개발업체로서 안마의자, 발마사지기, 운동기구, 체온계, 체중계 등 웰빙건강기기 세계 선두 브랜드이다. 오씸은 전세계 28개국에 1,000여개 자사 유통망을 보유한 글로벌 명품 건강기기 브랜드이며, 지난 2002년과 2005년에는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Forbes)가 뽑은 ‘세계 최우수 기업 200’에 선정 된 바 있다.

LG상사는 최근 국내 고령화 인구 증가로 인해 가정에서의 건강관리가 더욱 중요시 됨에 따라 헬스케어사업의 포트폴리오 확장을 위해 글로벌 건강생활용품 선두 기업인 오씸과 파트너쉽을 체결했다. 이와 함께 기존에 일본 옴론(Omron Healthcare Co.Ltd.)社의 가정용 의료기기를 독점 수입하여 유통했던 노하우를 바탕으로 홈헬스케어 브랜드를 구축하여 대형마트 등 전국 주요 판매망을 확충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LG상사 조병상 상무는 “세계 최대의 혈압계 메이커인 옴론에 이어 최고의 유통 브랜드인 오씸사와의 제휴로 홈헬스케어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었다”고 말했으며 “광학 & 디지털기기 복합매장 픽스딕스를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시킨 LG상사만의 노하우를 살려서 홈헬스케어 분야에서도 픽스딕스와 같은 선도적인 입지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lgicorp.com

연락처

시너지힐앤놀튼 황인영 AE 02-2287-09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