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휴대폰 액션 슈팅 게임 ‘고스트 리콘2’ SK텔레콤 발매

뉴스 제공
게임로프트
2007-12-06 11:31
서울--(뉴스와이어)--세계 평화를 위협하는 테러리스트 소탕을 목적으로 귀신처럼 전장 곳곳을 누비는 특수부대원들의 활약상을 그린 휴대폰게임이 국내 상륙했다.

다국적 휴대폰게임 개발·배급사, 게임로프트는 휴대폰용 액션 슈팅 게임 ‘고스트 리콘2’를 SK텔레콤을 통해 6일 국내 발매했다.

유비소프트엔터테인먼트코리아를 통해 올해 중순경 국내 발매된 Xbox360용 3차원 슈팅 게임 ‘톰 클랜시의 고스트 리콘: 어드밴스드 워파이터2’를 기반으로 제작된 ‘고스트 리콘2’는, 최첨단 무기로 무장하고 세계 평화 수호를 위해 분전하는 정예병사의 모험담을 그렸다. 유저는 美특수작전부대, ‘고스트 리콘’의 리더인 미첼 대위가 되어 72시간 내에 맥시코를 혼란에 빠트린 반란군을 일망타진해야 한다.

단신으로 적진에 잠입, 테러리스트를 상대하는 일당백 병사의 모험담을 박진감 넘치게 묘사하기 위해 ‘고스트 리콘2’는, 은폐엄폐 시스템과 더불어 상황에 따라 아군의 도움을 받는 지원군 시스템을 도입했다. 유저는 전장 곳곳에 위치한 각종 구조물을 활용해 적의 공격으로부터 몸을 숨기거나 또는 매복을 통해 선제 공격을 감행할 수 있다. 또한, 적의 막강한 화력에 맞서기 위해 상황에 따라 아군으로부터 장갑차나 추가 병력을 지원받는 것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美육군이 현재 개발중인 최첨단 공격 및 방어 무기를 게임에서 미리 접하고 직접 사용해볼 수 있음도 ‘고스트 리콘2’만의 매력.

조원영, 게임로프트한국법인 대표는 “‘고스트 리콘2’는 전 세계적으로 그 완성도와 재미를 인정받은 ‘고스트 리콘’ 시리즈의 최신작을 기반으로 제작됐다”며 “대표적인 게임 장르인 액션 슈팅의 재미와 더불어 신기에 가까운 특수부대원들의 활약상을 휴대폰에서 직접 체감할 수 있음이 ‘고스트 리콘2’의 특징”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게임로프트는 ‘고스트 리콘2’ SK텔레콤 발매를 기념, 12월31일까지 게임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팟 터치’를 비롯한 ‘닌텐도DS’와 ‘와퍼 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게임 구매 가격은 2천500원이며, 게임을 구입하려면 SK텔레콤 네이트 접속 → 전체 메뉴 → 게임 → 장르별 게임 보기 → 액션 슈팅 또는 2558 입력 후 네이트 버튼을 클릭 하면 된다.

게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gameloft.com, www.gameloft.co.kr)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gameloft.com

연락처

게임로프트 권영수 02-554-2442 017-278-40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