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코리아, 파트너 대상 R-TEC 행사 개최

서울--(뉴스와이어)--비즈니스-스마트 네트워킹을 위한 통합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솔루션 분야의 선도 기업인 라드웨어 코리아(지사장 김도건, www.radware.co.kr)가 파트너사의 기술담당자들을 대상으로 하반기 R-TEC(Radware Technical Engineer Community)행사를 12월 7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개최한다. R-TEC는 라드웨어코리아가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매년 상/하반기에 진행하는 정기 행사로서, 최신 기술 동향, 기능 업데이트 사항, 솔루션 소개 및 제품 로드맵 등을 전달하고 서로의 경험 및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이다.

이번 행사에는 라드웨어 아태지역 기술담당 이사인 해리 펑(Harry Fung)씨가 내한하여 최근 발표한 신제품 AppXML에 대한 자세한 소개를 비롯해 웹 가속, 애플리케이션 모니터링, IPS 신기술 및 최근 주목 받기 시작하는 GSLB에 대한 기술세션 및 사례 소개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골드 파트너사 엔지니어들이 기술현장에서의 경험한 정보를 서로 공유할 계획이며, 하반기에 가장 훌륭한 성과를 올린 엔지니어에 대한 시상도 진행할 예정이다.

라드웨어코리아 김도건 사장은 “급변하는 네트워크 환경에서 고객들에게 보다 철저한 기술지원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엔지니어들이 항상 시장 및 기술에 대한 최신 정보로 무장되어 있어야 한다”며 “라드웨어는 최신 기술 동향 및 제품정보, 그리고 영업현장에서의 실제 경험담들을 나눌 수 있는 R-TEC 행사를 통해 파트너사 엔지니어들의 기술역량을 높이는 데에 일조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파트너들과의 협력관계도 한층 강화되고 있어 행사 개최의 의의가 매우 크다”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radware.co.kr

연락처

임윤정 대리 02-568-2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