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 온라인’ 미국 상용화 실시
미국 ‘씰 온라인’은 지난 9월 공식 홈페이지(www.sealonline.com)오픈 이후 단계별 베타 테스트로 거친 후 정식 서비스에 돌입해 아이템 판매 방식인 부분 유료화 모델의 상용 서비스를 전격 단행, 미국 게임 시장을 공략하게 된다.
‘씰 온라인’은 이번 미국 정식 서비스를 통해 한국, 일본, 대만, 태국, 중국, 홍콩, 인도네시아에 걸쳐 총 8번째 국가에 서비스 하게 되며 향후 순차적으로 ‘로한’을 비롯한 차기 라인업들을 YNK인터랙티브를 통해서 미국을 비롯한 영어권 국가들에게 공개할 계획이다.
YNK인터랙티브 이준원 사장은 “미국 게임 시장 공략을 위한 모든 준비가 단계적으로 원활하게 진행 중에 있어 올 겨울 성과가 기대된다”며 “현지 특성에 맞는 다양한 컨텐츠와 이벤트 등을 지속적 실시해 다양한 커뮤니티 확립으로 인기몰이를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국 ‘씰 온라인’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맞춰 하얀 눈과 다양한 장식들로 꾸며진 게임 배경을 업데이트 하고 필드에서 몬스터 사냥을 통해 얻는 선물상자를 가지고 해당 NPC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플레이위드 개요
㈜YNK KOREA는 1998년 게임 마케팅 및 캐릭터 라이센싱 사업을 시작으로 국내 유일의 온라인 컨텐츠 퍼블리싱 전문 기업을 지향하며 한길을 걸어 왔습니다. 현재 ㈜YNK KOREA는 시스템홀릭 온라인 ‘로한’, 개그액션 RPG ‘씰 온라인’, 파워액션대전게임 ‘이지파이터’ 등의 국내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2006년 사명 및 CI 변경을 기점으로 글로벌 온라인 게임 퍼블리셔로 성장하기 위해 도약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playwith.co.kr
연락처
YNK Korea 게임사업본부 PR파트 이정임 대리 02-599-4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