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마이크로시스템즈, 아태지역 기술지원 본부 총괄 부사장에 오세창 전무 임명
오세창 부사장은 U.C 버클리 컴퓨터 공학과와 스탠퍼드대 컴퓨터 공학 석사 과정을 마친 후 1989년 썬마이크로시스템즈 본사에 입사하여, 아시안 솔라리스 로컬라이제이션 엔지니어링 그룹과 프로페셔널 서비스 컨설팅 그룹에서 근무했다. 그 후 2006년부터 아시아태평양지역 기술지원본부를 담당하여 한국을 비롯한 일본, 호주, 중국 등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총괄해 왔다.
한국썬은 오세창 부사장이 뛰어난 리더쉽과 글로벌 마인드를 바탕으로 기술지원본부의 업무를 혁신적으로 잘 수행해 왔을 뿐만 아니라, 내부 조직과 프로젝트 관리에도 강점을 보였으며 각 기술의 현지화와 세계화를 주도적으로 이끌었다는 점을 승진 배경으로 설명했다.
오세창 부사장은 “기술지원본부는 특히 더 많은 노력과 뛰어난 판단력, 끈기와 인내가 요구되는 분야인 만큼, 최선을 다해 초심을 잃지 않고 맡은 바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썬마이크로시스템즈에 대해
세계에서 주요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썬은 "네트웍이 곧 컴퓨터다" 라는 단일 비전을 기술 개발의 기반으로 하고 있다. 혁신을 공유하고 커뮤니티를 설립해 나가고자 하는 썬의 철학은 컴퓨팅의 새로운 흐름인 '참여의 시대'의 선두에 있다. 썬은 전세계 100여개 국가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sun.com 에서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un.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리턴커뮤니케이션즈 임선주 대리 02-3454-1226
이 보도자료는 한국썬마이크로시스템즈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