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협회, 중소벤처 핵심기술지원 위한 업무협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벤처기업협회(회장 백종진)는 중소벤처기업의 핵심기술지원을 원활히 추진하기 위하여 국내최대의 기업형 연구기관인 전자부품연구원(원장 서영주)과 함께 12월 7일(금), 경기도 분당의 전자부품연구원 대회의실에서 “중소벤처 핵심기술지원사업 업무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본 협약으로 벤처기업협회 회원사(2,400여 개사)들은 전자부품연구원의 핵심기술의 원활한 이전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되어, 기술개발 인프라를 충분히 갖추지 못한 중소벤처기업의 기술개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협회 백종진 회장은 “기술이전 및 산·연 협력모델에 대한 많은 벤처기업들의 수요를 감안 할 때, 전자부품연구원과의 업무협력 조인 이후 전개될 공동사업에 대한 기대가 매우 크다”며, “본 협약을 계기로 체계적인 사업계획을 수립하여 많은 벤처기업들이 전자부품연구원와의 상생 협력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협회가 업무협약을 맺은 전자부품연구원는 국내 융합기술정책의 Think Tank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기관으로서, 미래 선도기술 연구개발을 통해 중소 벤처기업을 지원하는 국내 최대의 기업형 연구기관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벤처기업협회 개요
벤처기업협회는 벤처기업 활성화를 위한 인프라 구축 및 건전한 벤처생태계 조성, 벤처기업 육성과 성장을 위한 정책개발 및 제도도입 건의, 벤처기업간 상호교류를 통한 유대결속 강화 및 애로사항 수렴, 기술혁신과 고부가가치 산업 육성을 통한 글로벌 기술강국 실현, 21세기 신성장산업 육성의 주역으로서 국가 경쟁력 제고 주도 등의 목적으로 설립됐다.

웹사이트: http://www.kova.or.kr

연락처

벤처기업협회 사업 2팀 양현덕 대리 02-890-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