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하우스, ‘뉴타운재개발 투자스킬 실시간 인터넷 생중계 강좌’오픈
이와 함께 교육장까지 올 수 없는 분들을 위한 실시간 인터넷 생중계 강좌도 함께 시범 운영한다. 오프라인 강좌는 예전과 동일하게 진행되며 현장감 그대로 본인의 컴퓨터를 이용해 인터넷으로 실시간 수강이 가능하다.
예스하우스가 추진하고 뉴타운 신문이 후원하는 『뉴타운 재개발 투자스킬 실전 교육』이 벌써 2년이 되어가고 수강자분들도 2000여명에 근접하였지만 아직 지방 회원들에겐 머나먼 이야기였던 것이 사실이다.
2007년 초에 안양 교육장을 오픈한 바 있지만, 인천과 의정부, 부산과 대전 등의 지방 회원들에겐 먼 거리였다. 이에 저렴하게 실시간 인터넷 생중계 강좌를 오픈하는 것이다.
강사진들과 실제 대화도 나누어 보고 식사도 하고, 수시로 리필도 들으며 모임을 가질 수 있는 오프라인 강좌의 장점은 살릴 수 없지만 그래도 지방 회원들에겐 뉴타운 재개발을 이해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다가오는 새해, 새로운 아이템으로 급부상하는 뉴타운 재개발의 바른 이해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 온라인 강좌 수강료 : 28만원 (부가세 별도), 뉴타운신문 1년 무료 구독
● 교 육 일 : 투자스킬 39기 강좌와 동시에 진행(2007년 12월 20일부터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 9시 30분)
예스하우스 개요
예스하우스는 뉴타운 재개발 재건축의 모든 정보와 뉴타운 재개발 재건축 자료 제공 전문 사이트, 매물등록, 시세등록, 지역별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구역별 소식, 재개발 뉴타운 교육, 세무교육, 상담 등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eshouse.co.kr
연락처
접수문의 : www.yeshouse.co.kr 전화 : 02) 2299-40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