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안티 레드 비타민K 세럼’ 리뉴얼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닥터자르트
2007-12-10 11:03
서울--(뉴스와이어)--내 피부 주치의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은 12월 한달 간, 새롭게 보습과 항염 기능을 강화하고 제품 디자인을 개선 시킨 ‘안티 레드 비타민K 세럼’ 리뉴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안티 레드 비타민K 세럼은 출시 이후 5만개 이상 판매되며 큰 인기를 얻었던 히트 상품으로 생산량이 한정되어 있어 한동안 고객들의 구매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했던 제품.

이번에 리뉴얼된 안티 레드 비타민K 세럼은 이전 제품과는 크게 달라진 고급스런 디자인과 사용하기 편한 에어리스 펌프방식을 적용하고 외부온도에 영향을 받지 않는 플래티늄 용기를 사용했다.

주성분인 비타민K는 피부 모세혈관 기능의 정상화를 돕고 피부톤을 맑게 완하시켜 주는 신개념 성분으로 칙칙한 피부톤이나 트러블로 인해 검게 변한 트러블 흔적, 다크 스팟 등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안티 레드 비타민K 세럼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닥터자르트 ‘화이트닝 인핸서’ 50ml와 ‘비타민K 세럼 샘플’을 증정하고 이와는 별도로 추첨을 실시해 총 60명의 고객에게 25일 대학로에서 펼쳐지는 뮤지컬 ‘틱틱붐’ 공연 관람권을 제공한다.

닥터자르트측은 이번 리뉴얼 이벤트를 통해 그간 구매를 하지 못해 아쉬워했던 많은 고객들의 불만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닥터자르트 홈페이지(www.drjart.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닥터자르트 개요
닥터자르트(Dr.Jart+, www.drjart.com)는 피부과 전문의 18인의 연구 성과와 협력을 기반으로 2004년 탄생한 더마톨로지컬(Dermatological 피부과) 전문브랜드이다. 과학적인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성분들로 만들어진 닥터자르트 제품들은 민감성, 트러블, 여드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사용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성장했으며, 2007년, 2008년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롯데·신세계 백화점 및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제주공항면세점 등과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동남아시아 등 13여 개국의 해외 시장 진출에도 성공해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jart.com

연락처

1544-5453 김미경 기획팀장 도움말 : 닥터자르트 www.drjar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