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행복한 주부 만세 프로젝트 “우리 남편이 달라졌어요” 이벤트 개최

뉴스 제공
테팔
2007-12-11 09:28
서울--(뉴스와이어)--혁신적인 주방용품과 가전제품으로 편리한 가정생활을 디자인하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 테팔 (대표: 자비에 데무띠에)은 케이블 채널 동아 TV 및 자사의 사이트인 해피테팔(www.happytefal.co.kr)과 함께 “행복한 주부 만세 프로젝트 - 우리 남편이 달라졌어요”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12월 7일부터 내년 2월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비자들의 행복한 가정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행복한 주부 만세 프로젝트 - 우리 남편이 달라졌어요” 이벤트는 해피테팔 사이트 (www.happytefal.co.kr)를 통해 응모된 사연 중 당첨된 가족들의 변화하는 모습이 케이블 채널 동아 TV를 통해 방영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우리 남편은 변화가 필요해 ▲우리 남편들에게 한마디 ▲우리 남편의 변화영상 소감댓글 달기 등, 총 3종류의 각기 다른 소재로 이루어진 이번 이벤트는 직접 자신의 사연을 온라인에 응모해 당첨되면 TV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도 있고 댓글만으로도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올해 12월 7일부터 내년 2월 24일까지 세 이벤트가 각각 기간에 따라 별도로 진행될 예정이며 한 사람이 3종류의 이벤트에 모두 응모할 수 있다.

첫 번째 이벤트 ‘우리 남편은 변화가 필요해!’는 12월 7일부터 1월 6일까지 진행된다. ‘조금은 무뚝뚝한 우리 남편, 좀더 다정해 졌으면!~’하는 등등 변화가 필요한 남편의 사연을 올리면 이벤트에 응모되고 다른 사연을 읽고 응원버튼을 클릭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그 중 선정된 우수한 사연들은 테팔과 함께 더욱 행복한 가정으로 변화하는 모습으로 동아 TV에서 제작되어 방영될 예정이고, 상품으로 테팔 ‘컴팩트 오븐’, ‘센소리아 엑스퍼트 코팅 프라이팬’, ‘아쿠아 스피드 무선 다리미’ 외 1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주어지게 된다. 더불어 기타 우수사연 응모자들에게는 테팔 ‘아쿠아 스피드 무선 다리미’가 전달될 에정이다.

12월 7일부터 1월31일까지 진행되는 두 번째 이벤트 ‘우리 남편들에게 한마디!’는 아내가 평상시에 남편에게 바라는 점을 짧은 글로 남기면 남편들이 이 사연을 SMS로 전달받게 되고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그리고 선정된 우수 댓글 응모자들에게는 테팔 ‘컴팩트 오븐’과 앵콜 웨딩촬영권, 테팔 ‘뉴 아방티 토스터’와 ‘덕산 스파캐슬 4인 가족 이용권’ 등 다양한 상품이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우리 남편의 변화영상 소감댓글 달기!’ 이벤트는 2월11일부터 2월24일까지 진행된다. 동아 TV에서 방영된 남편이 변화하는 영상을 보고 소감댓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되는데, 이 영상을 개인 블로그에 스크랩 할 경우에는 당첨확률이 더 높아진다. 우수 소감을 남긴 당첨자에게는 테팔 5중 코팅 기술이 적용된 ‘센소리아 엑스퍼트 코팅 프라이팬’이 상품으로 주어진다.

한편, 테팔은 이번 행사를 비롯하여 올해 ‘제 2회 행복한 가족 모델’을 선발하고, ‘테팔 디자이너 프라이팬 in 앨리트 스쿨’ 쿠킹클래스를 진행하는 등 주부는 물론 학생, 모든 가족 구성원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행복한 생활에 기여하려는 노력을 펼쳐왔다. 테팔 마케팅 팀의 류경우 부장은 “테팔 브랜드와 제품이 추구하는 가장 중요한 가치 중의 하나가 행복한 가정생활이다. 따라서 가족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가 많은 사람들에게 가족 사랑을 되새기고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테팔 개요
테팔(Tefal)은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 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SMC 김선미 02-3445-74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