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No. 1 명품 한우 사랑 대축제’ 개최
농협중앙회와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우자조금)는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 간, <대한민국 No. 1 명품 “한우 사랑” 대축제>를 개최하고, 전국 260여개소의 농협유통 매장과 축협 매장을 통해 총 2,000여마리의 한우를 특가 할인 판매한다.
차가운 겨울에 더욱 그리워지는 곰국을 위한 사골 등이 지역별 판매점에 따라 최대 38%까지 할인 판매되며 여기에 행사 기간 내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는 한우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함께 명품 한우고기를 무료로 시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한우 사랑 대축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한우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알리고 할인과 무료 시식의 기회를 통해 ‘소비자와 늘 함께하는 명품 한우’의 이미지를 부각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행사 첫날인 14일 농협 하나로클럽 양재점에서는 김재옥 소시모 회장, 김천주 주부클럽연합회장, 남경우 농협축산경제대표, 남호경 한우자조금위원장, 농협유통 사장 등 소비자, 생산자, 유통업체 대표가 한자리에 모여 한우 소비 촉진을 위한 노력과 한우고기 유통 개선을 위해 상호 협력을 다짐하는 대형 ‘한우 떡 케익’ 절단식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농협중앙회 축산지원부 오세관 부장은 “미국산 수입 쇠고기의 유통과 공격적인 마케팅이 본격화됨에 따라 한우농가를 비롯한 한우산업 종사자의 애로가 커지고, 소비자들의 안전성 또한 위협받고 있다”며 “이에 한우의 안전성과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자의 관심을 유도하자는 취지로 한우사랑 대축제 기간 동안 많은 소비자가 우수한 한우고기를 무료로 시식해보고 싸게 구입할 수 있는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anwooboard.or.kr
연락처
커뮤니케이션 신화 김창숙 과장 02.3270.7915, 010.9451.9133
E-mail :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09년 10월 6일 0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