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제17대 대통령 선거후보자 토론회’ 방송 2사 시청률의 합 21.9%
지역별로는 대구지역 방송 2사 시청률의 합이 28.8%로 가장 높았으며, 그 다음으로 광주(26.3%), 대전(22.4%), 부산(21.8%), 수도권(20.8%) 순으로 나타났다.
성 연령별로 살펴보면, 여자60대 이상의 방송 2사 시청률의 합이 33.1%로 가장 많이 시청하였으며, 그 다음으로 남자60대 이상(29.1%), 여자50대(21.6%) 순으로 나타났다. 또한 가장 토론회를 적게 시청한 성 연령층은 남자20대와 남자30대(4.2%)였고, 그 다음으로 여자20대(4.4%), 여자30대(8.4%) 순으로 나타났다.
한편, 5년 전인 2002년 12월 10일, KBS1, MBC, SBS에서 방송한 <대통령 후보 초청 합동 토론회>의 방송3사 가구 시청률의 합은 33.6%로 나타났고, 성 연령별로는 2007년 2차 선거후보자 토론회와 달리 남자60대 이상의 방송3사 시청률의 합이 39.1%로 가장 많이 시청하였으며, 그 다음으로 남자50대(36.4%), 여자40대와 여자60대 이상(26.4%) 순으로 나타났다.
TNmS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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