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와 지마켓이 함께하는 ‘G대로 떠나는 안동여행’

뉴스 제공
우리투어네트웍스
2007-12-12 09:46
서울--(뉴스와이어)--안동시가 후원하며 지마켓이 주최하고 우리투어네트웍스가 주관하는 'G대로 떠나는 안동여행'이 12월 22일 토요일에 진행된다. 지마켓과 안동시가 일부경비를 지원하여 아주 저렴하게 안동을 여행 할 수 있다.

이번 안동여행은 안동시장에서 안동 간고등어 간잽이 이동삼씨가 직접 나와 시범을 보이고 현장에서 싸게 구매도 할 수 있다. 안동 하회마을 탈춤공연장 에서 안동 탈춤공연도 볼 수 있으며 공연이 끝나고 함께 어울림 마당에 참여 하여 안동탈춤을 따라 배울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또한 안동하회마을 을 문화 해설사와 함께 해설을 들으면서 관람 할 수 있으며 안동 전통한지 체험도 할 수 있다.

경비는 1인당 4,900원이며 최대 320명 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예약은 지마켓(www.gmarket.co.kr) 이나 투어토커(www.tourtalker.co.kr)에서 할 수 있으며 전화문의는 539-1681로 하면 된다

우리투어네트웍스 개요
(주)우리투어네트웍스는 관광홍보마케팅 전문 주식회사로서 관광지, 음식점, 숙박지 등 여행에 필요한 정보를 현지에 거주하며 지역여행전문가인 ‘투어토커’가 직접 컨설팅을 해주는 국내유일의 국내/외 여행 정보 1:1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관광상품개발 및 지역 이벤트 기획, 홍보 마케팅, 온라인 시스템 개발, 지역 활성화 교육사업 등의 통합적인 관광홍보마케팅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alkerya.com

연락처

우리투어네트웍스 김춘수 016-223-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