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폼카드, GS25 제휴 기념 ‘폼 삼각김밥’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다음의 신개념 통합포인트 카드 '다음 폼카드(pomm.daum.net)'가 지난 8월 제휴를 맺은 유통업체 GS리테일의 계열사 중 하나인 GS25 편의점과 함께 편의점 대표 간식인 다음 폼 삼각김밥과 샌드위치를 출시, 전국 3,000개 규모의 GS25 편의점 판매를 시작했다.

다음 폼카드는 제휴를 기념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오는 31일까지 GS25 편의점과 함께 ▶ 다음 폼카드 사용하면 공화춘 자장 무료 ▶ 삼각김밥 먹고, 포인트 10배 적립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GS25편의점에서 물건을 구매하고 다음 폼카드로 포인트를 적립하는 모든 사용자들에게 ‘공화춘 자장’ 무료 기프트콘(모바일 소액 상품권)을 증정하는 것. 기프티콘은 물품을 구입한 익일 오후 4시 폼카드 신청시 기재했던 휴대폰번호로 전송되며, GS25 편의점에서 '공화춘 자장'으로 교환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 행사기간 동안 GS25 편의점에서 판매 중인 다음 폼 삼각김밥과 샌드위치를 구매하는 폼카드 회원들에게는 GS리테일 포인트를 10배 적립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2007 가장 많이 팔리 상품을 구매한 2만 2천명을 대상으로 보너스 이벤트도 개최한다. 홍콩 여행상품권, 컬투 패밀리 공연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GS25 편의점에서 '2007 가장 많이 팔린 상품'을 사고 해당 영수증에 적힌 행운번호를 GS e-store홈페이지(http://www.gsestore.co.kr)에 입력하면 된다.

이번에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다음 폼카드에 가입한 후 GS리테일 멤버십 회원에 등록되어 있어야 한다. 이처럼 다음 폼카드는 제휴사들과 함께 자체 브랜드 상품을 출시 하는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한편, 다음은 지난 8월 유통업체 GS리테일과 양사의 멤버쉽 서비스 제휴 및 다음의 동영상 UCC 플랫폼을 통한 공동 마케팅 등을 진행하는 제휴를 체결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um.net

연락처

다음커뮤니케이션 Communication Planner 박현정 6718-01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