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A, 3개의 채널 파트너들과 총판 계약

2007-12-12 11:36
서울--(뉴스와이어)--오늘 한국CA(대표이사: 김용대)는 한국 시장 확대를 모색하기 위해 개발된 새로운 세일즈 비즈니스 모델에 기반하여, CA의 세일즈 부서는 기업들과 정부부처에 서비스를 직접 제공하고, IT 업계 리더인 3개 채널 파트너사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테크서치(TechSearch Corporation)사와는 양해각서를 체결했으며, 이로써 이 회사는 한국 내에서CA의 최첨단 IT 매니지먼트 소프트웨어의 밸류-애디드 디스트리뷰터(value-added distributor)로 활동하게 되었다. 채널 파트너 계약은 제네시스 테크놀로지(Genesis Technologies Corporation) 및 동훈아이텍(DONGHOONITech)과도 체결되었으며, 이들 3사와의 전략적 제휴는 2007년 말부터 효력을 발휘할 것이다.

이러한 움직임은 CA와 9년 이상 관계를 쌓아온 한국의 세 파트너사와의 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공식화하는 것이다. 한편, 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은 2005년 이후 아시아 지역 내에서 CA가 신중하게 계획하고 적용해온 전략의 일부다.

다른 지역에서의 경험을 통해 CA는 현지 전문 파트너들이 다른 어떤 외부 조직과 비교할 수 없는 풍부한 지식과 경험 그리고 문화적인 이해를 갖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러한 사실을 바탕으로, 새로운 “하이브리드(hybrid)” 다이렉트/인다이렉트 채널 세일즈 전략은 현지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한국 시장에서 CA의 고객지원을 강화한다.

한국 내 CA고객들은 IT 매니지먼트 인프라스트럭처를 통해 CA로부터 지속적으로 기술지원을 받을 것이다. 동시에 CA 아시아 태평양 본부는 고객들의 비즈니스 목표를 지원하는 IT 환경을 효과적으로 통제(govern)하고 효율적으로 관리(manage)하는 동시에, 안전하게 보호(secure)할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생산하기 위해 테크서치, 제네시스 테크놀로지 그리고 동훈아이텍과의 긴밀하고 지속적인 업무협조 관계를 유지할 것이다.

CA의 수석 부사장이며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지역 최고 경영자인 개빈 셀커크(Gavin Selkirk)는 “이들 3사와의 제휴를 발표하게 되어 기쁘며, 한국시장 내 세일즈 채널 파트너로서 테크서치, 제네시스, 동훈아이텍은 CA와 협업할 것이다. CA 의 다양하고 풍부한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IT 서비스의 노련한 전문가들인 우리 파트너사들은 중요한 한국 시장 고객들을 위해 IT 매니지먼트를 발전시키기 위해 CA의 다이렉트 세일즈 부서와 공조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CA는 회계연도 08년도 2사분기 결과 보고를 통해, 최근 4분기 연속 이어온 건실한 재무 성과를 보여주었다. 2사분기 총매출은 8% 성장했으며, 작년 동기간과 비교해서는 5% 성장을 보였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 개요
CA 테크놀로지스(NASDAQ: CA)는 메인프레임 및 분산 환경에서부터 가상화, 클라우드 환경까지 모든 IT 환경을 아우르는 전문성을 지닌 세계적인 IT 관리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기업이다. CA 테크놀로지스는 IT 환경을 관리 및 보호하고, 고객들이 유연한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A 테크놀로지스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는 IT 기업들이 비즈니스 민첩성을 높이는데 필수적인 통찰력과 통제력을 제공한다. 글로벌 포춘 500대 기업 대부분이 진화하는 IT 에코시스템 관리를 위해 CA 테크놀로지스를 이용하고 있다. CA 테크놀로지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www.ca.com/kr)와 트위터(www.twitter.com/CA_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com/kr

연락처

한국CA 강성진 부장 02-559-4259
KPR 최봉애 차장/ 염정윤 대리 02-3406-2209 / 02-3406-2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