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씨, 중등 ‘인강’시장 본격 입성

뉴스 제공
비상교육 코스피 100220
2007-12-12 15:00
서울--(뉴스와이어)--비유와상징의 온라인강의 사이트 ‘수박씨’(www.soobakc.com)가 12일 중학생을 위한 중등전문 사이트를 오픈했다.

고등 내신강좌 전문 사이트로 알려져 있는 수박씨가 12월 중등시장에 본격 입성하면서 중등 온라인강의 시장에 새로운 판도가 형성될 전망이다.

수박씨는 지난 4월 중학생을 위한 중간고사 무료특강을 오픈하면서, 매월 꾸준한 신규회원가입률을 보이고 있으며, 랭키닷컴에서도 높은 방문자 순위를 기록하는 등 중학생들에게 상당한 관심을 받고 있다.

흔히 맛보기 강좌 정도로만 여기는 무료강좌의 고정관념과는 달리 수박씨는 수준급의 전문 강사진이 철저한 학습전략으로 기획한 완성도 높은 강의콘텐츠를 선보여 기말 무료특강 역시 중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으며, 퀄리티 높은 강의콘텐츠로 현재까지도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다.

수박씨 중등강좌는 현재 고등 시장과 마찬가지로 중등 참고서 시장에서도 최다 시장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비유와상징 대표 교재들의 강의가 독점적으로 이루어져 있어, 중학생들에게도 자기주도학습의 시너지를 충분히 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라고 관계자측은 전했다.

한편, 수박씨에서는 중등사이트 그랜드 오픈을 기념으로 중ㆍ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비상 교재 10만권을 가져라’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주위 친구들에게 수박씨 오픈에 대한 소식을 알리면, 매주 소문의 제왕을 3명씩 선발해 PMP, 닌텐도DS, MP3 플레이어 등을 선물로 주고 있으며, 간단한 퀴즈를 맞추면 노트북, 비상 교재 등 학생들이 선호하는 학습 관련 기기를, 강좌를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해당 교재를 무료로 주는 등 총 비상 교재 10만권을 경품으로 주고 있다. 이벤트 기간은 1월 말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수박씨 홈페이지(www.soobakc.com)를 참조하면 된다.

비상교육 개요
비상교육은 1997년 설립되어 도서출판사업, 온라인교육 및 논술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교육전문기업으로 증권시장 상장기업이다. 대표적 제품인 ‘한끝’이 2006년 동종업계 최단기간 내 1000만권 판매돌파라는 신기록을 세웠으며, 자율학습서 ‘완자’시리즈는 최다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또한 중고등 온라인 교육사이트인 ‘수박씨닷컴’ 및 논술전문학원 ‘세힘(세상을 바꾸는 힘)’을 운영하고 있으며, 2008년부터 본격적으로 중등 영어, 수학 교과서를 시작으로 교과서 발행 사업에 착수했다. ‘비상’은 비약적인 성장으로 2007년도 658억 매출을 기록한 최고의 교육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visang.com

연락처

비유와상징 브랜드전략부 박정숙PD 02-2176-7146, 016-374-6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