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휴대폰 애완동물 육성 게임 ‘우리집 고양이’ SK텔레콤 발매

뉴스 제공
게임로프트
2007-12-13 11:16
서울--(뉴스와이어)--PC 및 비디오게임으로 선보여 재미와 완성도를 인정받은 고양이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의 결정판이 한국에 상륙했다.

게임로프트는 휴대폰용 고양이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우리집 고양이(원제: Catz)’를 SK텔레콤을 통해 13일 국내 선보인다.

‘우리집 고양이’는 지난 2005년과 2006년, 日닌텐도社의 휴대형 게임기인 게임보이어드밴스(GBA)와 닌텐도DS(NDS)용으로 해외에 출시되어 호평을 받았던 동명 게임을 원작으로 제작된 휴대폰 게임.

유저는 4종의 고양이 중 한 마리 또는 두 마리를 선택, 함께 생활하면서 서로에 대한 교감을 높여 한 가족이자 친구가 되어야 한다.

‘우리집 고양이’는 동종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보다 한층 강화된 교감 기능과 더불어 고양이와 함께 방문할 수 있는 다양한 장소를 유저에게 제공함이 특징이자 장점이다.

유저는 집안 거실을 비롯한 목욕탕과 정원, 거리, 상점, 해변 등 특정 장소 10여곳을 무대로 음식이나 물을 주거나 고양이 신체 곳곳을 어루만지고 원반을 날리는 등 다양한 교감 기능을 통해 고양이와 돈독한 유대관계를 유지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고양이 대회 참가와 같은 10여종의 미니 게임을 통해 고양이의 외모나 성향을 결정할 수 있으며, 고양이의 표정이나 행동을 통해 현재 심리 및 감정 상태를 파악해 대처하는 실시간 심리 시스템을 갖췄다.

조원영, 게임로프트 한국 법인 대표는 “‘우리집 고양이’는 올해 선보였던 ‘우리집 강아지’와 더불어 현재까지 휴대폰으로 선보였던 애완동물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중 폭넓은 세계관과 더불어 확장된 교감 기능을 가진 최고의 게임”이라며 “육성 시뮬레이션에 관심을 갖고 있는 유저들에게 최고의 재미와 더불어 만족감을 ‘우리집 고양이’가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게임로프트 한국 법인은 게임 발매를 기념, 13일부터 내년 1월4일까지 게임 구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로얄 캐닌 사료’와 닌텐도DS라이트 및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게임 이용료는 2천500원이며, 2558+네이트 (버튼 클릭) 또는 네이트 접속 > 전체 화면 > 게임 > 장르별 게임 보기 > 경영/연애/육성 순으로 이용하면 된다.

게임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gameloft.co.kr)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gameloft.com

연락처

게임로프트 권영수 02-554-2442 017-278-40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