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건조해진 두피가 탈모로?

서울--(뉴스와이어)--두피도 피부이기 때문에 피부처럼 겨울엔 특별 관리가 필요하다. 두피가 건강하던 사람도 건조하고 추운 날씨 때문에 유, 수분 균형을 잃어 비듬, 가려움, 트러블이 발생하게 되고 이는 곧 탈모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특별관리가 필요하다.

탈모는 가벼운 증상을 보이더라도 전문가와 상담하고 전문제품을 사용하는 등 초기관리가 중요하다. 모발이나 두피의 상태가 예전같지 않다면 전문가를 찾아 자신의 탈모 원인을 정확히 진단하여 늦기전에 대처할 것을 권한다.

아침에 자고 일어났을 때 베개에 빠진 머리카락이 널려 있거나 머리 감을 때 빠지는 모발수도 부쩍 늘 경우, 혹은 모발이 점점 가늘어 지고 얇아지는 느낌이 든다면 초기 탈모를 한번 의심해 보아야 한다.

하지만 탈모 증상이 보이기 시작한다고 너무 우울해 할 필요는 없다. 초기 증상을 보일 때가 탈모 완치율이 가장 높은 시기이기 때문에 이때에 적극적인 관리를 시작한다면 풍성한 머리숱은 시간문제이다.

탈모는 특정 관리법 하나만으로는 눈에 띄는 개선을 기대하기 어렵다.

탈모관리 전문업체 까망측은 "단순한 횟수관리가 아닌 1:1 카운셀링을 통한 전문가의 탈모 요인 분석, 일정별 집중관리를 통한 두피개선 효과증대, 매일 홈케어 관리로 탈모 개선환경 조성의 3차원 집중관리로 두피개선과 함께 탈모의 근본 원인을 제거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또한 "스트레스, 체내의 호르몬불균형, 잘못된 생활습관 등으로 탈모가 유발되기 때문에 잘못된 습관을 바로잡아 올바른 생활습관을 길들이는 것도 탈모방지에 큰 도움이 된다"고 지적했다.

한편 한국인의 생활습관, 식생활, 스트레스와 같은 후천성요인과 사상체질에 근거한 선천성 요인을 고려, 한국인의 탈모 환경에 맞춘 '까망트리코 180프로그램'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업체측은 밝혔다.

까망은 현재 스트레스 탈모와 원형탈모, M자탈모등의 유전탈모, 다이어트 탈모, 산후탈모 등의 여성탈모같은 탈모유형별 탈모관리서비스와 10대탈모/20대탈모/30대탈모 등 초기탈모로 고민하는 고객부터 40대탈모/50대탈모 고객까지 연령대별로 1:1 맞춤형 탈모관리 서비스를 제공중이다.

한국형 탈모관리센터 '까망'에서는 까망트리코 180프로그램 고객만족도 93% 발표기념으로 12월 한달간 이벤트를 실시중이다. 선착순 100명에게 전제품(홈케어제품, 관리제재 등) 무상제공, 두피 전문 컨설턴트의 1:1 한시간 두피체크 및 무료 상담, 수험생 및 학생 추가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까망 홈페이지 www.ggamang.co.kr 참조

지엠그로우 개요
까망탈모관리센터(www.ggamang.co.kr 대표 남옥현)은 한국형탈모 전문관리센터로 한국인의 다양한 탈모원인을 과학적으로 정밀 분석하여 한국인의 두피와 모발에 맞는 한국형 두피모발과학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운영하고 있다. 2008년 7월에는 자사의 다년간 축적된 임상 및 연구를 통해 개발한 한국형 탈모과학의 결정체 “까망 헤어샴푸”를 출시 하였다. “까망 헤어샴푸” 는 기존 홍수처럼 많이 나와 있는 탈모관련 샴푸제품 들과는 달리 헤어샴푸로는 최초로 샴푸만으로 탈모방지 및 양모효과를 식약청(KFDA)으로부터 인증(의약외품 인증) 받았다. 이는 까망 탈모관리센터의 탈모과학의 노하우를 공인 받은 것이므로 그 의미가 크다. 까망은 현재 압구정 본점 및 분당점이 있다. 압구정 본점(02-541-2488) / 분당점 (031-703-4646)

웹사이트: http://www.ggamang.co.kr

연락처

탈모관리센터 까망 경영기획팀 장문섭 02-501-409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