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World, 영어 교육 전문가 과정 운영

뉴스 제공
언어세상
2007-12-14 09:36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 100만부 판매 돌파 미국 교과서 Literacy Place, 베스트셀러 어린이 챕터북 Magic Tree House 등을 독점 수입공급하며 영어 강사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지속적인 교육 컨설팅을 하고 있는 Language World(언어세상)는 보다 심도 있는 학습법과 교수법을 원하는 선생님들과 학부모들의 요청에 따라 영어교육 전문가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내년 1월 중에 개강하는 제3기 과정에는 영어 유치부 전문가 과정, Four Corners Specialist, Secondary Reading, First Step of Reading 등 4개 수업이 개설된다.

실제적인 교재활용, Activity활용, Teaching Skill은 물론 실습을 통한 Review까지 포함되며 6주 과정을 이수하면 수료증이 제공되고, 언어세상에서 발행되는 신간 리뷰단으로 활동 시 무료 교재를 제공받게 된다. 또한 성적 우수자는 관련 강좌의 강사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까지 열려있어 영어 교육 쪽으로 커리어를 쌓고자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과정별 자세한 커리큘럼, 강사 소개 등은 Language World 홈페이지 (www.lwbooks.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언어세상 홍보팀 02-2643-0264 (내선 205) www.lwbooks.co.kr

언어세상 개요
언어세상은 우리 아이들이 세계 무대에 나설 때 언어가 장벽이 되는 일은 없게 하자는 철학을 바탕으로 아이들에게 올바른 영어교육의 길을 제시하고자 설립된 교육 출판 회사다. 2000년 설립 이래 새로운 영어 학습의 장을 선보인 언어세상은 국내 최초로 미국 교과서를 보급해 외국에 나가지 않고도 현지의 문화와 학습 형태를 접할 수 있게 하는 등 다양하고 효과적인 영어 교육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콘텐츠를 접목한 새로운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ELL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고 있으며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다수의 콘텐츠를 중동, 남미 등으로 수출해 교육 출판 회사로서 국내외적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wbooks.co.kr

연락처

언어세상 홍보팀 02-2643-0264 (내선 205) 016-758-7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