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가정의 달’고객사은행사 실시

서울--(뉴스와이어)--농협(www.nonghyup.com)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경로효친사상을 고취시키고 거래고객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달하기 위해 거래고객 중 22,200명을 추첨하여 공제 무료가입, 사은품 제공 등의 고객사은행사를 전국의 지역농협을 통하여 오는 5월 1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첫째, 고향 어르신을 위한 사은행사로 60세 이상 거래고객 200명을 추첨하여 5만원권 농산물 상품권을 지급하며,

둘째,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효 실천 상품인 5월중「‘孝’예금」에 가입하는 고객 2,000명을 추첨, 교통재해를 보장해주는 ‘고객안심공제’를 무료로 가입해준다.

※ 「‘孝’예금」은 가입금액이 3백만원이상으로 개인만 가입가능하며, 예금을 가입한 고객이 매월 이자를 지급받을 때 부모님의 입출금통장으로 자동이체하여 용돈을 지급할 수 있는 상품이다.

셋째, 월복리식 이자를 지급하고 다양한 회전주기의 선택이 가능한 신상품「복리식정기예탁금Ⅱ」에 8월말까지 가입하는 고객 20,000명을 추첨하여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농협 관계자는 “농업인의 영농자금 지원 및 지역 주민의 금융서비스 제공에 앞장서 왔던 농협 상호금융은 이번 사은행사를 계기로 고객과 함께하는 지역은행으로서의 역할을 더욱 충실히 수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문의 : 상호금융지원부 수신지원팀 과장 류길년(2127-7795)


웹사이트: http://www.nonghyup.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