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네트웍스, 벤처기업 인증 획득

뉴스 제공
이비즈네트웍스
2007-12-14 15:01
서울--(뉴스와이어)--통합PC보안 서비스 업체인 이비즈네트웍스(대표 박기범 http://www.pcclear.com )는 기술보증기금으로 부터 벤처기업 육성에관한 특별조치법 제25조의 규정에 의하여 '연구개발 유형의 벤처기업임'을 확인 받았다고 밝혔다.

벤처기업이란, 벤처기업으로서의 다른 기업에 비해 기술성이나 성장성이 상대적으로 높아, 정부에서 지원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기업으로서 ‘벤처기업육성에관한특별조치법’의 3가지 기준 중 1가지를 만족하는 기업을 말한다.

이비즈네트웍스는 2006년초 설립되었으며 개인PC보안 서비스인 피씨클리어,패치업,엠가드 와 국제표준인증기관으로서의 보안서버 발급업무 사이트인 나이스서트 ( http://www.nicecert.com ) 를 서비스하고 있다.

한편, 이회사는 영국의 웨스트코스트랩사의 '체크마크' 인증에 이어 바이러스블러틴의 바이러스 기술 연구기관에서 수여하는 'VB100' 인증과 미국 트루시큐어사의 ' ICSA ' 인증을 위해 준비하고 있으며 2008년 상반기 이내에 3대 인증기관을 통한 모든 인증수여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비즈네트웍스 개요
이비즈네트웍스는 악성코드와 바이러스치료, PC최적화를 동시에 제공하는 PC통합형 백신프로그램인 피씨클리어와 유해 음란사이트차단 소프트웨어인 피씨쉴드를 서비스하고 있는 인터넷 통합보안서비스 업체로 개인정보보호우수,인터넷사이트안전마크,굿소프트웨어(GS),국제 공인인증인 체크마크(Checkmark) 인증을 받는등 최근 인터넷 보안 업체로서 개인사용자용 소프트웨어를 전문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tartools.co.kr

연락처

보도자료 담당자는 이호욱 팀장 02-539-39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