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큐리 퀄리티 센터’ 한글화 제품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비즈니스 기술 최적화 (BTO:Business Technology Optimization) 업계 선두주자인 머큐리인터액티브코리아(대표 신임하, www.mercury.com/kr)는 IT의 최적화를 통해 비즈니스 가치 향상을 실현하는 ‘머큐리 퀄리티 센터(Mercury Quality Center)’의 한글판을 전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머큐리 퀄리티 센터의 한글판 출시는 한국 고객 지원 강화를 위한 머큐리의 로컬라이즈 전략의 일환이다. 머큐리는 테스팅 솔루션 업계 최초 한글 제품인 머큐리 퀄리티 센터 한글판을 통해 이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BTO를 보다 쉽게 도입하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전략이다. 또한, 향후 머큐리 퀄리티 센터에 이어 머큐리 BA센터, 머큐리 퍼포먼스센터 등 자사의 전 제품군에 걸쳐 한글화를 적극 추진할 방침이다.

머큐리 퀄리티 센터는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이 기업내 구축되기 전에 성능을 최적화하도록 지원하는 솔루션 및 서비스를 통합한 제품이다. 로드러너, 윈러너 등 업계 최고 툴과 애플리케이션으로 구성된 스위트로 ▲테스팅 기획 및 수행, ▲오류 관리, 비즈니스 프로세스 테스팅 및 성능 테스팅 ▲분석 및 리포팅 등 비즈니스에 핵심적인 품질 관리 업무를 자동화하고 최적화한다.

머큐리인터액티브코리아 신임하 사장은 “최근 높은 품질과 성능의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니즈가 증대되고 있으며 이를 해결하기 위해 기업들의 테스팅 부문에 대한 투자가 요구되고 있다”면서 “이번 머큐리 퀄리티 센터 한글판 출시는 작년 주요 제품의 한글화 이후 한국고객을 위한 머큐리의 지속적인 투자 의지를 반영하고 있으며, BTO 시장의 저변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이라고 밝혔다.

한편, 머큐리는 소프트웨어의 품질, 기능 및 성능에 대한 테스팅 기술을 선도해 왔으며, 2003년 기준 전세계 테스팅 시장에서 53%의 독보적인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ercury.com

연락처

최숙 02-566-889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