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미디어, 과자나라 체험전 개최

서울--(뉴스와이어)--CJ미디어(대표 : 강석희)가 주최하고 N서울타워와 애니메이션 채널 챔프에서 공동 후원하는 ‘과자나라 체험전’이 학생들의 방학에 맞춰 오는 21일(금)부터 내년 2월 17일(일)까지 남산 N서울타워에서 개최된다.

N서울타워 파빌리온 전시장 A, B관에서 열릴 이번 체험전에는 상상체험관(파빌리온 A관)과 과자갤러리(파빌리온 B관)으로 나뉘는데, 상상체험관의 쿠키하우스와 과자낚시터, 튀밥풀장 등에서는 과자를 이용해 놀이와 체험을 동시에 할 수 있다.

또, 과자로 만들어진 ‘스머프’와 ‘헨젤과 그레텔’캐릭터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으며, 전통한과 만들기 체험(유료)도 가능하다.

한편, 파빌리온 B관에 자리잡은 과자갤러리에는 ‘달콤한 과자’를 주제로 8명의 미술작가들이 유쾌한 상상력과 다양한 기법을 총동원해 만든 다보탑과 남산 N서울타워 등이 방학을 맞은 학생들을 기다리고 있다. 특히, 높이 2.4m의 다보탑은 작가 4명이 일주일에 걸쳐 1만 3천 개의 건빵과 보리튀밥 등으로 제작했고, 남산 N서울타워에는 8천 개의 각설탕이 쓰여졌다.

과자나라 체험전을 주최한 CJ미디어 프로모션사업국 강용성국장은 “CJ미디어의 강점인 방송 및 대형 이벤트 진행 노하우 등을 살려 방학을 맞은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기존 전시회와는 다른 느낌을 받도록 할 것”이라며,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는 체험형 에듀테인먼트 행사로 만들어 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jmedia.net

연락처

CJ미디어 홍보마케팅팀 김종은 02)3440-4812 016-9396-99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