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치가드, 새로운 개념의 채널 프로그램 ‘가상 리셀러’ 도입

서울--(뉴스와이어)--방화벽 및 UTM 솔루션의 세계적 공급업체인 워치가드 코리아 (지사장: 정종우, www.watchguardUTM.co.kr)는 '워치가드 가상 리셀러’라는 새로운 개념의 채널 프로그램을 선보이면서 IT 업계 종사자의 지원을 받는다.

워치가드 가상 리셀러는 워치가드의 UTM 제품의 판매에 관심 있는 개개인 중 ‘가상의 영업사원’을 선발하여 영업기회 등록 및 판매에 따른 인센티브를 부여하는 새로운 채널 프로그램이다. 기존 채널 파트너의 경우 회사 차원의 계약을 중심으로 움직였던 것과는 달리 워치가드 가상 리셀러 프로그램은 개인이 참여할 수 있다.

워치가드는 SI, IT 유통업체 등 IT 업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워치가드 가상 리셀러’ 희망자를 접수한다. 접수 기간은 12월 20일부터 내년 1월 21일까지 한 달간이며 1차로 총 100명의 대상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희망자는 워치가드 웹사이트를 방문해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워치가드 가상 리셀러로 확정되면 1년간 워치가드의 ‘가상’ 영업사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본인이 찾아낸 UTM 및 방화벽 신규 프로젝트를 워치가드 측에 등록하면 소정의 활동비를 적립해 주고, 워치가드 측에서 UTM 제품을 성공적으로 판매할 경우 추가 인센티브를 제공할 계획이다. 워치가드는 가상 리셀러가 영업 기회를 제공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되며, 이후 워치가드의 총판과 파트너사에서 제품 판매, 설치, 서비스 등 후속 작업을 진행하게 된다.

워치가드 측에서는 가상 리셀러를 대상으로 워치가드 제품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IT 업계 종사자간에 친분을 교류할 수 있는 ‘워치가드 가상 리셀러 나이트’ 등 다채로운 활동으로 프로그램을 활성화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워치가드는 새로운 채널 프로그램을 통해 대기업과 공공기관은 물론 중소형기업 및 지방에서 계획중인 네트워크 보안 프로젝트에 대해 더 많은 영업 기회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워치가드 코리아 정종우 지사장은 “워치가드 가상 리셀러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중인 IT 종사자에게 워치가드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전국 곳곳에서 발생하는 네트워크 보안 프로젝트를 더욱 많이 확보함으로써 시장 선점의 기회를 확보하게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워치가드 코리아는 기존 채널 및 가상 리셀러를 대상으로 인센티브를 강화하기 위해 충전식 선불카드 업체인 ‘삼성올앳카드 (www.allat.co.kr)’와 손잡고, 판매 인센티브를 적립해주는 ‘워치가드 리워드 카드’를 선보였다.

웹사이트: http://www.watchguard.com

연락처

프레드 커뮤니케이션즈 남은경 실장 (02)2051-4190 016-235-419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