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컴즈, 기름제거용 면 모으기 눈길

서울--(뉴스와이어)--충남 태안 앞바다 기름 유출 사고에 자원 봉사자들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직원들을 대상으로 기름제거용 면 모으기 운동을 전개하고 있는 기업이 있어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싸이월드와 엠파스 등 포털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SK커뮤니케이션즈(공동대표 조신,박상준)는 지난 13일부터 최근까지 기름제거에 필요한 면류를 모아 태안으로 보내는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이 회사 홍보팀 인치범 팀장은 “흡착포 등 기름 제거용 도구가 부족한 섬에서 속옷을 이용해 기름을 닦아내고 있는 보도를 보고 한 직원이 사내 게시판에 자발적으로 글을 올렸다”며 “현재 많은 직원들의 동참 하에 활발히 전개되고 있다”고 말했다.

처음 공지글을 올린 싸이월드 음악사업팀 신수경 과장은 “직접 가지 못하더라도 도움의 손길을 더하고 싶었다”며 “우리 기업뿐 아니라 다른 기업들에서도 이런 운동이 널리 퍼져나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회사측은 17일 오후까지 모인 수 백여 점의 옷가지들을 금주 중 휴가를 내고 봉사활동을 떠나는 직원들 편에 함께 보낼 예정이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신희정 과장 070-7401-5331
홍보대행사 코콤포터노벨리 신진철 과장 6366-1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