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We Start운영센터, 크리스마스 행사 개최

뉴스 제공
성남시청
2007-12-18 09:53
성남--(뉴스와이어)--성남시 We Start운영센터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0일과 21일 양일간 목련마을과 산성마을에서 크리스마스 행사를 각각 개최한다고 밝혔다.

산성마을 지역아동센터는 오는 20일 오후 7시부터 산성동사무소 컨벤션홀에서 산성마을 아동과 가족 1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산타할아버지 산성마을에 오셨네’를 주제로한 크리스마스 행사를 개최한다.

또 목련마을 지역아동센터에서는 오는 21일 오후 3시부터 아동과 가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메리 크리스마스! “고맙습니다”를 주제로 한 크리스마스 행사를 연다.

이번 크리스마스 행사는 아동들과 가족들이 함께 트리를 만들어 보는 체험활동과 마술쇼, 산타할아버지로부터 선물 받기 등의 행사가 마련돼 참여 아동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즐거운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각 지역아동센터의 아동들이 지난 1년간 활동한 영상자료 상영, 특기적성프로그램을 통해 실력을 키워 온 태권도, 피아노, 오카리나, 재즈댄스 등 다채로운 활동발표회도 이어진다.

성남시 We Start운영센터는 앞으로도 가족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자리를 마련해 나가 가족이 행복한 위-스타트마을 만들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cans21.net

연락처

성남시청 사회복지과 We Start팀 031-729-29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