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게이트: 런던, 1월 15일 오픈 베타 테스트 실시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7-12-18 14:37
서울--(뉴스와이어)--미국 플래그십 스튜디오(대표 빌 로퍼)가 개발하고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 RPG ‘헬게이트: 런던(www.hellgate.co.kr)’이 오는 1월 15일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18일, 플래그십 스튜디오 빌 로퍼 대표와 함께 원격으로 진행한 기자간담회에서 이와 같이 오픈 베타 테스트 일자를 공지하고 오픈 베타 테스트 이후 선보일 콘텐트인 ‘에피소드 스톤헨지’를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한빛소프트 김영만 회장은 “지난 테스트에서 헬게이트: 런던에 보여준 유저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부응하기 위해 오는 1월 15일 한국의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하기로 결정했다”며 “향상된 최적화와 발전한 커뮤니티 시스템, 안정적인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며, 이를 위해 기꺼이 테스트에 응해준 유저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밝혔다.

플래그십 스튜디오 빌 로퍼 대표는 “북미 출시 이후 플래그십 스튜디오는 더 나은 게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왔다. 그 동안 기다려주신 한국의 게이머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헬게이트: 런던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인 ‘에피소드 스톤헨지’를 한국 게이머들에게 최초로 보여드리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헬게이트: 런던은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기대에 부응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헬게이트: 런던은 오픈 베타 테스트에 앞서 다음달 12일과 13일 양일간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하며, 플래그십 스튜디오의 빌 로퍼 대표와 개발진들도 한국의 성공적인 론칭을 위해 내달 11일 방한, 유저들과 만나는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이 날 세계 최초로 공개된 ‘에피소드 스톤헨지’는 고대의 유적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신비에 싸인 지역으로, 새로운 맵과 몬스터, 고유의 아이템, 특별한 던전 등 다양한 콘텐트를 포함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 게임으로서의 요소를 풍부하게 갖추어 유저들이 지속적으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파티 플레이 등 커뮤니티 요소가 대폭 강화된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주)한빛소프트 홍보팀 이수현 대리
02-2078-8046 / 019-9366-11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