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빵한 이벤트가 함께 하는 ‘2007 나다의 마지막 프로포즈’ 12월 21일 시작

뉴스 제공
영화사 진진
2007-12-18 17:23
서울--(뉴스와이어)--‘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러브마크(Lovemark)’ 2007 나다의 마지막 프로포즈가 오는 21일 시작된다. 예술영화전용관 하이퍼텍나다가 2000년 개관 이후로 매년 마련하고 있는 나다의 마지막 프로포즈는 한 해 동안 상영됐던 영화들 중 다시 한 번 소개하고 싶은 영화들을 모아 상영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2007년 최고의 영화들을 한 자리에 모은다는 컨셉 하에 총 30편의 최강 라인업을 구성, 연말이 되면 생각나는 씨네필들의 영화 축제로 거듭났다.

라인업뿐만이 아니다. 영화 보는 행복이 한 뼘 더 늘어나는 빵빵한 이벤트가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각자의 스타일대로 골라서 즐길 수 있는 각양각색 이벤트를 소개한다.

호기심 많은 관객들을 위한, 감독과 함께 하는 시네마토크

2007 나다의 마지막 프로포즈의 3번째 섹션 ‘한국 영화의 희망을 보다’에서는 올 한 해 주목을받았던 한국의 다양성 영화들을 소개하고,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시네마토크 이벤트를 마련한다. 감독이 직접 참여해 관객들과 영화에 대한 이야기들을 나누는 시간이 마련된다. 평소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방법이 없어 고민했던 관객이라면, 시네마토크 이벤트를 추천한다.

날짜와 날씨만 기억하면 OK! 무조건 깜짝 선물 팍팍!

2007 나다의 마지막 프로포즈가 시작된 지 올해로 벌써 8년 째! 이를 기념하여 숫자 8이 들어가는 날짜에 방문하는 관객들에게는 특별 깜짝 선물을 증정한다. 영화도 보고, 선물도 받고 1석2조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으니 마지막 프로포즈를 기대하는 관객이라면 놓치지 말고 체크하길! 또한 눈이 내리는 날, 하이퍼텍나다로 발걸음을 하는 관객들에게 선물을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극장 밖으로 내리는 눈도 구경하고, 깜짝 선물과 함께 재미있는 영화도 관람하면서 특별한 겨울을 맞이하길 바란다.

추억을 찍어드립니다! 폴라로이드 사진 이벤트

“크리스마스 트리와 귀여운 장식들로 꾸며진 하이퍼텍나다에 오셔서 예쁜 추억을 만드세요! 폴라로이드 기념 사진을 남겨드립니다” 2007 나다의 마지막 프로포즈 기간 동안 영화관을 찾는 관객 중 하루 한 분, ‘오늘의 관객’을 선정하여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드리는 이벤트가 마련된다. 축제 기간 내내 무작위로 진행되며 뽑힌 관객분에게는 폴라로이드 사진과 함께 하이퍼텍나다 초대권을 증정한다.

용의주도한 관객형에게 추천! 나다 카페 출첵 필수!

이 밖에도 다양한 이벤트들이 대기 중인 2007 나다의 마지막 프로포즈! 모든 이벤트 일정은 하이퍼텍나다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inada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개된 이벤트 외에 날마다 새로운 소식들이 공지될 예정이다. 이벤트 소식 외에도 2008년 하이퍼텍나다 상영 예정작과 정규 프로그램 등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들이 기다리고 있다.

‘나다와 함께 2007년 영화 따라잡기’ 2007 나다의 마지막 프로포즈는 12월 21일부터 한 달 간 열린다.

웹사이트: http://www.dsartcenter.co.kr

연락처

㈜영화사 진진(766-3390) 마케팅 1팀 양희순 팀장(내선 550), 김수경(내선 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