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학사 어플라이뱅크, 40억원 투자...동시접속자수 60만명 수용

뉴스 제공
진학사
2007-12-19 11:24
서울--(뉴스와이어)--2008학년도 정시 인터넷 원서접수가 12월 27일이면 본격 가동된다. 전국 4년제 대학 중 대다수가 인터넷 원서접수를 선택하고 있는 등

온라인 원서접수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면서 온라인 입시원서 대행서비스 업체들은 만반의 준비를 하느라 하루가 짧다. 특히, 새로운 입시제도인

‘수능등급제’로 인해 어느 때 보다 수험생들의 눈치작전이 예상되기 때문에 원만한 인터넷 원서접수를 위해 만반의 노력을 하고 있다.

㈜진학사 어플라이뱅크(www.applybank.com)

입시전문교육업체 (주)진학사는 2007학년도 인터넷원서접수를 아무런 사고 없이 안전하게 제공한 바 있다. ‘2008학년도 대입원서접수’도 수험생들에게 안전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추가로 40억원을 투자해 네트워크 장비와 웹, 데이터베이스의 시스템을 증설하였다.

진학사의 동시접속 이용자 예측은 32만명 수준이지만, 60만 수험생이 동시에 접속하여 최대한 신속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준비한 것. 또한, 이중으로 구축해 놓은 목동 KTIDC와 논현동 Dacom IDC 내 시스템 및 네트워크 장비의 이중화도 모두 완료된 상태이다.

(IDC : Internet Data Center의 약자로 기업의 네트워크 설비 등을 관리하는 센터) 신용카드, 휴대폰, 계좌이체 등 결제수단도 수험생들이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결제업체를 이중화 시켰다.

이 밖에 인터넷 원서접수에 익숙하지 않은 수험생과 원활한 고객응대를 위해 콜센터(1544-7715)를 24시간 운영해 수험생들의 요청을 즉시 처리 할 계획이다.

어플라이뱅크 본부 주정현 이사는 “등급제로 인하여 원서접수 마감일인 25일, 26일 접수가 몰릴 것으로 생각되어, 60만 수험생들이 진학사에서만 원서접수를 한다는 시나리오 아래 모든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실시간 모니터링과 신속한 처리를 위해 엔지니어의 24시간 대기체제를 가동하여 수험생들의 원활한 원서접수를 도울 것이다”라고 말했다.

진학사 개요
진학사는 수험생, 취준생 등 고객이 인생의 중요한 선택을 하는 시점에 꼭 필요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최고의 수준으로 제공해 최선의 진로 선택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Lifetime Career Management 회사이다. 주요 서비스로는 입시 정보, 합격 예측, 인터넷 원서 접수, 취업 포털, 교재 출판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tch.co.kr

연락처

홍보대행 프레인 강나형 과장 02-3210-9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