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Upscale Korean Grill ‘레드앤그린’ 1호점 Open

서울--(뉴스와이어)--종합식품기업 아워홈(www.ourhome.co.kr/대표 박준원)이 18일, 강남구 논현동에Upscale Korean Grill ‘레드앤그린(www.redngreen.co.kr)’ 1호점을 오픈 하고 대대적인 외식부문 강화에 나섰다.

‘레드앤그린’은 아워홈의 외식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대규모의 쇠고기구이 전문 프리미엄레스토랑으로, 기존의 쇠고기구이 레스토랑과 차별화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고품격 서비스, 엄선된 최상의 재료만을 제공하는 신개념 레스토랑이다.

아워홈 사내 네이밍 공모전에서300대 1의 경쟁을 뚫고 브랜드명으로 선정 된 ‘레드앤그린’은 최고 품질의 쇠고기를 상징하는 ‘레드’와 신선함과 웰빙을 나타내는 ‘그린’의 합성어로 우리 몸에 좋은 최상의 쇠고기와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자연 그대로의 맛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레드앤그린’은 지하철7호선 강남구청역 인근 4층 단독 건물로, 210석 규모의 넓은 매장을 자랑한다. 또한 세련되지만 어색하지 않은, 고급스럽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모던 코리안 스타일의 레스토랑으로 1층을 모두 주차장으로 꾸며 고객들의 편리한 주차를 도모했으며 2,3,4층 모두 “모던 코리안 스타일”의 전체적인 인테리어 컨셉內에서 고객의 상황과 취향에 따라 층별 인테리어를 달리했다.

이 중 야외정원으로 꾸며진 4층은 탁 트인 공간에서 정원수에 둘러싸여 음식을 즐길 수 있게 되어 있어 2~30대 고객을 위한 컨셉 파티도 가능하게 만들었다.

특히 비즈니스 접대를 위한 8개의 별실을 준비하여, 쾌적한 공간에서 와인과 더불어 자유로운식사와 회의가 가능하다.

‘레드앤그린’이 무엇보다도 가장 자랑하는 것이 바로 고기의 품질과 맛.

“최상의 원료로 최고의 맛을 만든다”라는 아워홈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레드앤그린’의 주력 메뉴에는 최상급 한우 A1++ 등 최상의 품질만을 고집했다.

꽃등심, 안창살, 살치살 등의 주력메뉴 외에도 불고기 샐러드, 떡갈비덮밥, 등심구이 덮밥 등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쇠고기와 어울리는 50여종의 와인과 아이스발리, 눈송이 아이스 등의 색다른 디저트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샐러드, 메인메뉴, 된장찌개, 디저트 등을 풀코스로 만날 수 있는 런치스페셜 메뉴는 인근 직장인들에게는 매력적인 메뉴다.

아워홈의 구지은 외식사업부장은 “레드앤그린은 철저한 시장조사와 끊임없는 메뉴개발을 통해 탄생한 국내 최고의 Korean Grill으로, 아워홈의 성공적인 외식 노하우를 살려 국내 한식의 개념을 뛰어넘는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레스토랑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다”라며 “또한 아워홈은 ‘레드앤그린’1호점을 기반으로 추후 한식 레스토랑의 세계화의 기반으로 삼을 계획이다”고 밝혔다.

아워홈 외식부분은 올해 업타운카페 메리츠화재점 오픈을 비롯, 돈가스 프랜차이즈 브랜드 사보텐의 35점(가산디지털점) 돌파 등 활발한 매장 확장을 통해 600억 매출의 전년대비 21% 성장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한편2008년에는 760억 매출 목표로 27% 매출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아워홈 개요
아워홈은 지난 2000년 LG유통 내 FS사업부에서 분리, 독립한 회사이다. FS사업 중심의 사업구조에서 식재,외식,식품제조사업 등 사업다각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결과 분리 당시인 2000년 매출 2400억원에서 2003년에는 4400억원으로 3년 만에 두 배에 가까운 급성장을 이뤘다.

웹사이트: http://www.ourhome.co.kr

연락처

아워홈 홍보팀 추은정 과장 02-2175-4544 장세진 대리 02-2175-4543 김민정 02-2175-4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