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쓰리엠과 롯데마트와 함께하는 희망사회캠페인

뉴스 제공
한국쓰리엠
2007-12-20 10:54
서울--(뉴스와이어)--한국쓰리엠(대표 마이클 로만, www.3m.co.kr)은 연말 연시를 맞아 12월 20일 롯데마트와 장안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복지관 관리대상인 장애인, 노인, 청소년 등 불우이웃들을 방문하여 3M 에너지 절약제품을 제공하고 따뜻한 겨울 나기를 위한 에너지 절약제품 시공을 제공하는 ‘희망사회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쓰리엠 직원 참여하여 각 가정을 방문하며 창문이나 현관문 틈 등 외풍이 들어오는 틈새에 문풍지를 부착하여 경제적이고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다. 이날 3M 에너지 절약제품인 문풍지, 외풍차단 비닐, 출입문 틈막이 등이 장안종합사회 복지관이 관리하는 불우이웃에 전달되었으며 직접 시공이 어려운 장애인과 노인 가구 중심으로 직접 시공하는 서비스의 손길도 전달되었다.

한국쓰리엠 양희웅 과장은 “연말 연시 우리 주위에 따뜻한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사람들이 많이 있다. 비록 작은 문풍지 시공 봉사활동이지만 조금이나마 그들의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일 수 있었으면 한다”고 이번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또한, 지난달 한국쓰리엠은 롯데마트와 공동 기획하여 롯데마트 전점에서 판매하는 3M 행사품목 매출의 일부에 해당되는 금액을 ‘희망사회 캠페인’의 일환으로 장안종합사회 복지관에 3M 에너지 절약제품과 함께 기증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3m.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KPR 윤동민 3406-2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