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빔-다나와, 서해안의 검은 눈물 닦는다

뉴스 제공
다나와 코스닥 119860
2007-12-20 11:36
서울--(뉴스와이어)--PC 전문기업 빅빔(http://www.bigbeam.co.kr)은 태안 원유 유출 사고를 위한 자원봉사대를 조직, 서해안 살리기에 동참한다. 충남 태안 현지의 방제활동에 힘을 보태기 위해 조직된 본 봉사대는 빅빔 및 다나와 직원 외에 다나와 회원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건장한 대한민국 남녀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참가신청은 다나와 홈페이지(http://event.danawa.com/bb_west)에서 신청하면 된다. 단, 30명 한정이다.

자원봉사는 오는 21일(금)에 실시되며, 용산에서 아침 7시에 출발, 태안군에 도착해 방제작업을 하고, 주위 쓰레기 등을 정리하는 순서로 진행된다.

별도의 참가 비용은 없으며, 참가자에게는 교통비, 식사, 그리고 작업에 필요한 물품이 제공된다.

이번 행사를 기획안 빅빔 마케팅 담당자는 "예상하지 못한 사고로 서해안 주민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어 안타깝다"면서, "피해 지역의 모래나 바위에 엉겨 붙은 기름을 일일이 제거해야 하는만큼 자원봉사가 절실히 요구된다고 생각해 다나와 회원과 함께 할 수 있는 일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 참가한 다나와 회원에게는 빅빔 측에서 마련한 경품(메인보드 및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다나와 개요
다나와는 대한민국의 상품 가격 및 정보 제공 업체이다. 2000년 디지털 카메라 가격비교 사이트로 설립되었으며 2002년 법인 전환, 2011년 기업공개 했다. 다나와는 많은 온라인/오프라인 쇼핑몰들과의 제휴를 통해 2억5천만 건이 넘는 국내 최대 수준의 상품 정보를 보유하고 있다. 자회사로는 (주)다나와컴퓨터, (주)늑대와여우컴퓨터, (주)디피지존이 있으며 마이클럽 등 경졍력 있는 서비스를 인수해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nawa.com

연락처

다나와 마케팅 최현준 주임 1688-2450 (내선: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