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시큐리티, ISMS 인증 획득

뉴스 제공
이글루코퍼레이션 코스닥 067920
2007-12-20 11:54
서울--(뉴스와이어)--정보보안관리 전문기업인 이글루시큐리티(대표이사 이득춘, www.igloosec.co.kr)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KISA, 원장 황중연)으로부터 “통합보안관제센터 운영 부분”에 대한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Information Security Management System) 인증을 획득했다고 20일 밝혔다.

ISMS 인증제도는 정보보호관리체계 수립·운영을 위한 5단계 관리과정(정보보호정책수립, 정보보호관리체계 범위설정, 위험관리, 구현, 사후관리)과 문서화, 정보보호대책에 대해 체계적으로 관리·유지하고 이행하는지를 평가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이번 ISMS 인증 획득을 통해 이글루시큐리티는 정보통신망에 대한 안정성과 정보의 신뢰성 확보를 위해 수립·운영하고 있는 기술적·물리적 보호조치를 모두 포함하는 종합적 관리체계에 대한 능력을 검증 받게 됐다.

통합보안관제센터 조창섭 이사는 “정보자산의 적절한 관리와 보호는 보안 아웃소싱 비즈니스의 기본이자 고객에 대한 책무”라며 “보안관리 전문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통합보안관제센터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글루시큐리티는 ISMS 인증 획들을 계기로 그 동안 공공시장을 중심으로 진행시켜온 영업/마케팅 활동에서 영역을 더욱 확장하여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원격관제와 IDC 센터를 고객사로 확보하여 시장점유율을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특히 경쟁사들이 포진하고 있는 기존 IDC 센터를 타깃으로 서비스 윈백 전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며, 사업확장을 꾀하는 그룹사 계열의 IDC 센터를 적극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이글루코퍼레이션 개요
이글루코퍼레이션(대표 이득춘)은 글로벌 정보보안기업을 목표로 1999년 11월 설립됐다. 이글루코퍼레이션은 기업의 업무 환경, 업무 수행 방식의 혁신을 앞당기고 보안성을 강화할 수 있는 핵심 기술을 구현하는 데 매진하며, 국내 SIEM (통합보안관제) 시장을 개척하고 이끌어왔다.

웹사이트: http://www.igloo.co.kr

연락처

이글루시큐리티 전략사업팀 주경숙 과장 02-3404-8631 016-326-37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