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컴스코리아, 영문판 ‘와이브로 핸드북’ 제작

뉴스 제공
텔레컴스코리아
2007-12-20 14:20
서울--(뉴스와이어)--정보통신 분야 영문미디어인 텔레컴스코리아는 국내 처음으로 와이브로 관련 시장예측을 비롯 관련 기술과 솔루션 등을 소개하는 영문판 '와이브로(모바일 와이맥스) 핸드북'을 제작한다.

최근 한국이 주도하는 와이브로(모바일 와이맥스)가 국제전기통신연합 전파통신 총회에서 3G 국제표준으로 공식 승인되며 세계 전역으로 확대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한 일을 계기로 제작되는 '와이브로 핸드북'은 내년 2월부터 세계 전역에 배포될 예정이다.

텔레컴스코리아는 내년 세계 주요 국가에서 열리는 모바일 와이맥스 관련 행사(WiMAX World Asia 2008-방콕, 5th Annual Flagship Event WiMAX-프라하, WiMAX Forum Congress Asia 2008-싱가포르)의 미디어 파트너이다.

텔레컴스코리아 이성주 팀장은 "세계에서 가장 앞선 와이브로 기술 보유국인 한국에서 발간될 예정인 '와이브로 핸드북'은 모바일 와이맥스에 대해 관심을 둔 세계 전역의 통신업계 관계자들이 와이브로 기술과 시장 그리고 주요 업체들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지침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와이브로 핸드북'에 자사의 솔루션이나 서비스, 기술 등을 소개하고 싶은 업체들은 텔레컴스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관련내용을 무료로 제출하면 된다.

텔레컴스코리아 개요
텔레컴스코리아(http://telecomskorea.com)는 역동적인 한국의 휴대폰 이동통신 브로드밴드 서비스 등에 초점을 맞춘 영문 온라인 미디어로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세계 전역을 대상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telecomskorea.com

연락처

텔레컴스코리아 이성주 팀장 010-2050-81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