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기업협회, 17대 대통령 당선 축하 논평

서울--(뉴스와이어)--제17대 대통령 당선을 축하드립니다

벤처기업협회(회장 백종진)는 이명박 한나라당 후보가 제17대 대통령에 당선된 것을 모든 벤처기업인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 동안 축적한 풍부한 경험과 강력한 리더십을 바탕으로 침체된 경제를 살리고, 특히 우리 경제의 핵심 성장 엔진 역할을 담당하는 벤처기업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우리 경제가 올 곧게 성장 발전하려면 과감한 혁신과 끊임없는 도전정신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가장 근접거리에 있는 산업군이 바로 1만4000여 벤처기업이며, 올해 벤처특별법을 연장한 이유도 여기에 있습니다. 벤처강국의 실현을 통해 우리 경제가 힘찬 도약을 할 수 있도록 일관된 벤처정책의 추진에 힘써주시길 기대합니다.

꿈과 희망을 가진 많은 젊은이들이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과감히 창업을 하기 위해서는 기업가가 존중 받는 사회, 기업가정신이 왕성한 국가가 되어야 합니다. 성공한 기업가들이 많이 배출되고 사회적으로 존경을 받아야 선진국으로의 도약이 가능하며, 국가의 가장 중요한 현안인 청년실업의 해소도 해결이 가능할 것입니다.

우리 벤처기업은 다시 10년의 꿈을 꾸기 시작하였습니다. 10년 후 10만 벤처기업 육성, 100만 고용창출, 1000억불 수출을 목표로 정진할 것이며, 지난 10년의 학습효과를 최대한 활용하여 제2의 벤처 성장시대를 열어가겠습니다.

우리 벤처기업이 더욱 성장하여 국가경제에 크게 기여할 수 있도록 차기 정부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기대하며, 저희 협회는 이를 위해 정부와 함께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대통령 당선을 축하드립니다.

벤처기업협회 개요
벤처기업협회는 벤처기업 활성화를 위한 인프라 구축 및 건전한 벤처생태계 조성, 벤처기업 육성과 성장을 위한 정책개발 및 제도도입 건의, 벤처기업간 상호교류를 통한 유대결속 강화 및 애로사항 수렴, 기술혁신과 고부가가치 산업 육성을 통한 글로벌 기술강국 실현, 21세기 신성장산업 육성의 주역으로서 국가 경쟁력 제고 주도 등의 목적으로 설립됐다.

웹사이트: http://www.kova.or.kr

연락처

벤처기업협회 홍보팀 김윤희 02-890-0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