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영어캠프도 만족도 높다
해외에서 개최되는 영어캠프 3~4주 과정은 최하 600~700만원대의 비용이 소요되는 데 비해 국내에서 개최되는 영어캠프는 20~30% 정도의 비용으로 가능하다.
국내에서 개최되는 믿을만한 영어캠프에 참가하는 것도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국내에서 개최되는 ELICE 영어캠프에 참가했던 한 학생의 학부모는 주최측과 담당선생님의 정성스러운 배려에 대하여 만족감을 표시하며 다음 캠프가 기다려진다고 밝혔다. 실제로 이 캠프는 참가생 중 40%가 이전 참가자의 추천을 받아 결정을 내린 것으로 조사되었다.
업계 관계자는 영어캠프는 공동생활을 기초로 하기 때문에 학습은 물론 아이들의 자아형성까지도 세심한 배려를 기울이는 노력이 매우 중요하다며 국내 영어캠프에 참가하더라도 해외에 다녀온 것 이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첨부 : 어느 학부모의 참가후기>
- 전략 -
미소가 캠프에 다녀온 이후 영어공부뿐만 아니라, 모든 면에서 자신감이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어서, 엘리스 영어캠프에 보낸 결정이 아주 만족스럽고, 미소를 볼 때마다 자연스레 흐뭇한 미소가 지어 집니다.
자신만이 아닌 다른 친구들의 입장도 배려해주는 미소의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요즘은 스스로 양보의 미덕을 깨달아 가는 것 같아 다음 캠프가 미소만큼이나 기다려집니다. 3주간의 캠프가 미소의 자아형성에도 많은 영향을 미치는 것 같습니다. 심리적으로 많이 여유로워지고 안정된 듯한 모습을 보면 엘리스 영어캠프가 자주 열렸으면 하는 욕심도 생깁니다.
캠프 중에는 매일 매일 교육내용과 미소의 모습을 동영상과 사진으로 볼 수 있어서 신뢰감이 들고 안심이 되어서 좋았습니다. 한번은 미소가 복통으로 병원에 가게 되는 일이 생겼었는데 담당 선생님께서 미소가 나아질 때까지 옆에서 사랑으로 돌봐주신 것 또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 후략 -
연락처
엘림에듀 홍보팀 박재성 과장, 02-573-4012, 이메일 보내기
-
2008년 10월 13일 0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