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걸, 유덕화, 금성무 주연의 영화 ‘명장’ 국내 개봉 확정
지난 12월 13일 중국 및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동시 개봉한 <명장>은 특히 중국에서 놀라운 흥행 성적을 기록하며 다시 한 번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개봉과 함께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첫째 날만 2천 200만 위안(스니크 프리뷰 포함)의 흥행 수익을 거둬들인 것이다. 이 같은 추세라면 장예모 감독의 <영웅>(2002)이 보유 하고 있는 중국 영화 최고 흥행 수입 기록인 2억 5,000만 위안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평단의 지지와 관객들의 입소문에 힘입어 개봉 2주차에 접어들면서 흥행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는 <명장>이 중국에서의 여세를 모아 한국에서도 흥행 돌풍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 개봉 확정과 함께 <명장>은 21일 티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미 아시아와 미국 등에서 최고의 자리를 경쟁하고 있는 이연걸, 유덕화, 금성무 세 배우 각각의 카리스마 넘치는 얼굴을 전면에 내세운 3 종류의 인물 포스터를 공개한 것이다. 극중 캐릭터의 느낌을 강렬하게 전하는 눈빛과 표정에 남성적 카피까지 가미하여 영화 <명장>의 비장함과 웅장한 스케일을 느껴지게 한다.
19세기 청나라 말, 태평천국의 난을 배경으로 한 스펙타클 전쟁 액션 영화 <명장>. 그 화려한 스타 파워와 비장미 넘치는 비주얼로 서서히 모습을 드러내며 한국에서도 중국에서의 흥행 신화를 이어나갈 수 있을 지 벌써부터 그 귀추가 주목된다.
연락처
영화사 봄 마케팅실 02-3445-6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