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배우들과 함께한 재활원 산타파티

뉴스 제공
대한사회복지회
2007-12-23 10:29
서울--(뉴스와이어)--대한사회복지회(회장 이승환)는 영화 ’우리생애 최고의 순간’ 배우들과 함께 대한사회복지회 암사재활원에서 생애 최고의 산타 파티를 열었다

소외된 이들의 산타가 되어 크리스마스 소원을 이루어주는 “산타가 되어주세요 (http://lovefund.or.kr)”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산타파티에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의 문소리, 조은지 등 3명의 배우들이 참석하여 아이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배우들은 생일을 맞은 재활원친구들에게 생일파티를 열어주며 “평생 아름다운 마음으로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다. 여러분들을 즐겁게 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배우가 되겠다”며 문소리가 인사말을 전했다.

댄스공연과 매직 쇼 등 공연을 마친 아이들과 하이 파이브도 하고 어깨동무를 하며 산타파티의 열기와 함께 하나가 되었다.

파티가 끝날 때까지 아이들과 함께한 문소리는 “우리 팀이 스포츠 영화를 찍어서 인지 한 체격들 한다”며 “그래서인지 장애를 가진 친구들을 어렵지 않게 보살필 수 있었던 것 같다”

“오늘 재활원 친구들과 함께 한 이 시간이 너무 영광스럽다”고 감동을 전했다

배우 조은지는 “너무 감격적”이라며 “천사 같은 아이들을 보니 앞으로 좋은 일 많이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대한사회복지회가 진행하는 “산타가 되어주세요 (http://lovefund.or.kr)” 캠페인은 12월 31일까지 계속 된다.

대한사회복지회 개요
대한사회복지회는 1954년 전쟁고아의 복지를 위해 설립됐으며, 사회의 무관심과 냉대로 소외된 어린 생명의 가정보호를 원칙으로, 저소득싱글맘가정지원사업, 입양사업, 위탁가정사업 등 다양한 복지사업을 수행하는 전문복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sws.or.kr

연락처

대한사회복지회 기획홍보실 홍보담당 이혜영 02-567-8814 011-9843-4381 이메일 보내기 Fax : 02-567-8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