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학사, 전문대학 지원 수험생들을 위한 학과정보 서비스 실시

뉴스 제공
진학사
2007-12-24 10:33
서울--(뉴스와이어)--전문대학 진학은 취업과 바로 연결되기 때문에 특히 자신의 적성은 물론 비전을 고려해서 학과를 선택해야 한다.

입시전문교육업체 진학사(대표 신원근)는 전문대를 지원하는 수험생들의 학과선택에 관한 고민을 해결해 주기 위해 홈페이지(2n3.jinhak.com)를 별도로 개설, ‘적성에 맞는 학과 찾기’를 비롯해 신설학과 등 학과에 대한 정보를 소개하고 있다.

우선 수험생들의 입시에 대한 스트레스를 풀어주기 위해 심리테스트를 활용한 학과 찾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YES, NO로 답할 수 있는 이 테스트는 의약계열, 자연공학계열 등 총 3가지 TYPE으로 나뉜다.

또한, 학과소개를 ‘생기발랄! 튀는 학과’, ‘인기 톡톡! 뜨는 학과’, ‘취업최강! 우수학과’ 등 3가지로 나누어 하고 있다. 튀는 학과로는 테마파크디자인과, 니트패션디자인과, 경찰경호과 등을 들 수 있으며, 뜨는 학과는 전문사관과, 로봇제어과, 전문사관가 등을 들 수 있다. 우수학과는 호텔조리과, 세무부동산계열, 항공지형정보시스템과 등이며, 각 과에 대한 설명 및 향후 취업방향, 개설되어 있는 학교 등도 함께 소개하고 있다.

이 밖에 진학사는 전문대학 지원 수험생들을 위해 12월 27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태평양홀 1실에서 ‘2008 전문대학 입시홍보박람회’고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서울 수도권 주요 전문대학에서 대거 참여하기 때문에 현장을 방문하면 보다 구체적인 정보를 얻어 갈 수 있을 것이다.

진학사 영업본부 김성배이사는 “매년 이색학과라는 이름으로 화제가 되는 전공이 있다. 그러나 수험생들은 이러한 것에 단순히 호기심으로 진학하기 보다는 자신의 적성과 비전을 고려해 꼼꼼히 따져보고 진학해야 할 것”이라며, “수험생들의 진로에 도움을 주기 위해 진학사는 입시홍보박람회뿐 아니라 별도의 홈페이지를 개설해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진학사 개요
진학사는 수험생, 취준생 등 고객이 인생의 중요한 선택을 하는 시점에 꼭 필요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최고의 수준으로 제공해 최선의 진로 선택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Lifetime Career Management 회사이다. 주요 서비스로는 입시 정보, 합격 예측, 인터넷 원서 접수, 취업 포털, 교재 출판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tch.co.kr

연락처

홍보대행 프레인 강나형 과장 02-3210-9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