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모는 27살, 눈가는 35살?... 멀티액션 아이밤이 해답

뉴스 제공
닥터자르트
2007-12-24 11:11
서울--(뉴스와이어)--직장생활 3년차인 미모의 왕주름씨. 아담한 몸매와 눈에 띄는 외모로 직장은 물론 각종모임에서도 인기 상종가를 달리고 있다. 미모뿐만 아니라 탁월한 업무능력도 인정받아 내년에 대리 승진을 눈앞에 두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대견스러워 하며 오늘도 야근에 충실하고 있는 그녀. 그러나 왕주름씨에게 큰 고민이 생겼으니 바로 눈에 띄게 사라진 눈가의 탄력과 턱까지 깊게 내려 앉은 다크 서클이 그것.

‘직장생활 초기엔 회사 언니들이 모두 부러워하는 맑은 피부를 자랑했는데, 야근에 회식에 가끔씩 폭식과 불규칙한 수면이 이어지다 보니.. 나이는 27살인데 매일 다크서클을 달고 살아 눈가는 이미 30대 중반’이라며 울먹이고 있다.

왕주름씨와 같은 고민을 안고 지내는 직장여성들은 12월 년 말이 더욱 두려울 수 밖에 없다. 일년을 마감하는지라 회사에서의 야근이 더욱 많아지고 송년회와 각종 모임이 최고조에 이르는 달인 만큼 눈가 탄력과 다크서클 고민이 이만저만 아닐터. 이럴 때 일수록 보다 꼼꼼한 관리와 눈가 탄력 회복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이 절실하다.

직장여성들의 눈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내 피부 주치의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에서 눈가 주름 개선과 보습, 탄력관리, 다크서클 관리까지 한번에 가능한 신제품 멀티액션 아이밤을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다. 멀티액션 아이밤은 식약청 주름개선 인증제품으로 오염된 환경과 스트레스, 수면부족, 음주, 흡연 등으로 인해 생기를 잃고 지친 눈가에 탄력을 되찾아 주고 안정된 건강함을 선사해 주는 신개념 아이솔루션이다.

바르자마자 피부에 바로 흡수되는 멀티액션 아이밤은 여린 눈가 피부에 한 겹 막을 씌운 듯 매끄럽게 작용하여 칙칙하고 피로해 보이는 눈가를 환하고 생기 있게 가꾸어 준다.

멀티액션 아이밤에는 보톡스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차세대 주름개선 성분인 펩타이드 복합체와 피부탄력과 리프팅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 맑은 안색과 눈가 브라이트닝에 탁월한 감초추출물 그리고 여린 눈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강력한 보습인자인 히아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어 별다른 제품 사용 없이 눈가 관리를 할 수 있는 ALL IN ONE 제품이다. 특히 겨울철 건조함이 걱정되는 입가에도 사용 가능하다.

닥터자르트는 멀티액션 아이밤 출시를 기념해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아이밤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자외선 차단과 피부보호 기능이 강화된 디톡스 블레미쉬 선블록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www.drjart.com

닥터자르트 개요
닥터자르트(Dr.Jart+, www.drjart.com)는 피부과 전문의 18인의 연구 성과와 협력을 기반으로 2004년 탄생한 더마톨로지컬(Dermatological 피부과) 전문브랜드이다. 과학적인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성분들로 만들어진 닥터자르트 제품들은 민감성, 트러블, 여드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사용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성장했으며, 2007년, 2008년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롯데·신세계 백화점 및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제주공항면세점 등과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동남아시아 등 13여 개국의 해외 시장 진출에도 성공해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jart.com

연락처

문의전화 : 1544-5453 김미경 기획팀장. 도움말 : 닥터자르트 www.drjar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