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개발공사, 강원지방병무청으로부터 감사패 수령

뉴스 제공
강원도개발공사
2007-12-24 16:40
춘천--(뉴스와이어)--강원도개발공사(사장 박세훈)는 12월 24일 오후 2시, 강원지방병무청(청장 김영규)장실에서 김영규 강원지방병무청장으로부터 102보충대 입영자와 가족들에 대한 숙박요금 우대·할인과 각종편의를 제공해 온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강원도개발공사는 지난 2월 13일 강원지방병무청과 입영관련 고객 우대·할인 이행협의서 체결식을 체결, 강원도개발공사가 운영하는 관광지 입주업체가 입영대상자와 동행 가족들에게 숙박요금 우대·할인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는 대민 병무행정서비스 지원에 힘써 왔다.

민·관·군간의 신뢰와 협력관계를 토대로 하여 “함께하는 입영문화”를 만들자는 취지에서 시행되어 온 본 우대·할인서비스로 춘천지역 입영대상자의 여유로운 입영을 유도하고 격려와 환송의 입영분위기가 조성되어 온 것으로 평가된다.

조명균 강원도개발공사 경영지원본부장은 “내년에도 공익성을 우선으로 하는 강원도개발공사가 공기업으로서의 대민 신뢰도와 이미지를 제고하는 대민서비스 발굴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강원도개발공사 개요
강원도개발공사는 관광, 레저, 동계스포츠, 남북교류, 그리고 자연과 환경의 가치에서 대한민국을 선도하는 강원도가 전액 출자한 공기업이다. 강원도개발공사는 강원도의 가치를 높이고 지키기 위하여 친환경 고품격 도시개발사업, 리조트개발사업, 택지조성 및 산업단지조성사업, 공공주택건설사업 등 다양한 지역개발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 지방자체사업으로는 역대 최대규모인 대관령 "알펜시아" 리조트 조성사업"을 수행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gdco.co.kr

연락처

강원도개발공사 고객감동팀 심광석 과장, 033-259-6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