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 이색 송년회 ‘다음 송년의 밤’ 개최

서울--(뉴스와이어)--다음커뮤니케이션(www.daum.net)은 오는 28일 직원들의 사기를 북돋고 한 해를 되돌아보기 위해 이색 송년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날 다음은 회사 정문에 레드카펫을 준비, 오전 출근하는 직원들이 레드카펫을 밟으면, 사진동호회 직원들이 카메라 후레쉬를 터트리며 실제 시상식의 분위기를 연출하며, 이 날의 드레스 코드인 다음의 로고 컬러 4가지 색을 가장 잘 소화한 직원을 선정해 ‘베스트 드레서’ 상을 증정한다.

또한 다음은 올 한해 동안 다음에서 가장 좋은 성과를 얻은 직원을 선정해 ‘다음 스타’상을 전달한다. 선정된 ‘다음 스타’에게는 닛산 인피니티의 G35 모델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색 기부 행사도 마련됐다. 12월 한 달 동안 온라인을 통해 1장 당 1천원에 온라인 복권을 판매하고, 송년회 날 추첨을 통해 70%는 당첨자에게, 나머지 30%는 사회공헌 활동에 기부하는 ‘다음 로또 645’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12월 한 달 동안 사내에 산타 클로스 가방을 비치해 직원들의 소원을 수렴하고, 송년회에서 당첨된 소원을 들어주는 ‘소원 성취’ 프로그램과 설문조사를 통해 '주당천하'· '간지지존'·'인기절정'·'내숭남녀'를 뽑는 '나도 다음 스타' 선정식, 출근길 송년회 행사 정보를 담은 신문 '다음 타임즈' 배포, 온라인 게임 스타크래프트 결승전 등 아이디어가 톡톡 튀는 이색 이벤트도 함께 진행 예정이다.

이 날, 다음 양재 사옥의 2층 전 회의실은 타로점, 신년운세, 궁합 등의 운세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블랙잭 등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특히 다음은 인터넷 기업의 특성을 살려 다음의 생중계 서비스인 ‘라이브 팟’을 통해 실시간으로 송년회 행사를 생중계해, 제주 글로벌 미디어센터(GMC)와 서울에 근무하는 모든 직원들이 행사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다음 문효은 부사장은 "직원 개개인의 개성과 창의성을 중시하는 젊은 기업인만큼, 직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이벤트들을 마련했다”며, "형식적인 사내 행사가 아니라, 서로를 이해하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daum.net

연락처

홍보대행사 프레인 송지현 과장 02-3210-9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