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익스프레스 토스터’ 출시

뉴스 제공
테팔
2007-12-27 09:18
서울--(뉴스와이어)--혁신적인 제품으로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세계적인 프랑스 가정용품 브랜드 테팔 (대표: 자비에 데무띠에)이 고급스러운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익스프레스 토스터’를 출시한다.

익스프레스 토스터는 블랙과 실버의 조화로 고급스러움과 견고함을 더해주고, 전면에서 조작되는 7단계 굽기 다이얼이 추가된 깔끔한 디자인으로 주방의 품격을 높여주는 제품이다.

익스프레스 토스터는 ▲냉동되었던 빵도 부드럽게 녹여 갓 만든 빵처럼 구워주는 해동 기능 ▲이미 구워진 빵도 타지 않게 데워주는 재가열 기능 ▲ 빵을 굽는 도중에도 중단할 수 있는 취소 기능 등 다양한 특징과 함께 작은 빵도 손쉽게 꺼낼 수 있는 추가 올림 기능까지 더해진 센스있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한국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도입되기 시작한 먼지 방지 뚜껑과 빵 부스러기 받침대가 있어 위생적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준다.

쉽고 간편한 조작을 위한 버튼 설계와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테팔 익스프레스 토스터로 바쁜 아침을 빠르고 든든하게 시작해보자.

▶권장소비자가격 : 62,000원

테팔 개요
테팔(Tefal)은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 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SMC 김선미 02-3445-74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