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텔레콤, ‘하나TV 윈터 락 페스티벌’개최

서울--(뉴스와이어)--하나로텔레콤(대표: 박병무, www.hanaro.com)은 12월 28일 오후 5시, 29일 오후 4시 양일에 걸쳐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야외공연장에서 ‘윈터 락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윈터 락 페스티벌’은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 축제로 <하나TV> 전용 프로그램 ‘하나TV 고고싱’의 공개녹화 행사로 마련됐다. ‘하나TV 고고싱’은 가수, 연주자들의 라이브 공연을 보여주는 음악 프로그램으로, <하나TV>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겨울 야외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에는 ‘부활’, ‘이브’, ‘건아들’, ‘타카피’, ‘로켓다이어리’ 등 총 23개 팀의 락 밴드가 참여해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하나로텔레콤은 이번 행사의 부제를 ‘대한민국 세대공감’으로 짓고, 관객들이 음악을 통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하나로텔레콤 하나TV사업부문 김진하 부사장은 “하나로텔레콤은 음악 콘텐츠 발굴 및 음악 산업의 발전을 기원하며 <하나TV> 락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있다”며 “향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음악 축제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로텔레콤은 지난 8월, 서울 청계광장에서 ‘마야’, ‘카피머신’, ‘넘버원코리안’ 등 총 22개 팀의 인디밴드와 2만 명의 관객이 참여한 가운데 제 1회 ‘서울 락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개최한 바 있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연락처

하나로텔레콤 PR팀 02-6266-4412~7/4368/4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