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코리아, 플레이스테이션 전용 타이틀 2 종 발매

서울--(뉴스와이어)--EA코리아(대표 한수정)는 지난 24일 PS2용 FIFA08과 PS3용 오렌지 박스를 발매했다고 밝혔다. 올해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평점을 받으며 발매되었던 FIFA08과 오렌지 박스는 검증된 게임성과 재미를 보장한다.

FIFA시리즈의 최신작인 FIFA08은 현존하는 축구게임 중 가장 많은 라이선스와 실제 축구 선수들을 등장시켜 현실세계의 축구를 그대로 게임으로 재현했다.또, 선수들의 특징적인 개인기가 200개 이상 추가 되어 게임 속에서 호나우지뉴의 특유의 드리블과 센터링, 그리고 모션 페이크, 루니의 골 셀러브레이션까지 다양한 개인기와 모션들을 그대로 재현할 수 있다.

오렌지 박스는 제목에서 느껴지듯 오렌지 박스라는 이름으로 다섯 가지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다. Valve의 유명한 게임인 하프라이프2와 하프라이프 2 에피소드 1, 2, 그리고 팀 포트리스 2와 포탈까지 하나의 디스크에 수록하여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멀티 인터페이스 게임으로 재탄생 했다. 특히, Xbox360으로 발매되어 게이머들의 인기를 얻었던 팀 포트리스 2와 포탈의 온라인 접속 모드 역시, Playstation Network를 통해 접속이 가능하다.

EA코리아 패키지 총괄 변지환 본부장은 “EA코리아는 2008년에도 다양하고 재미있는 타이틀을 선별하여 발매하고 게이머들의 세분화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더 많은 타이틀을 준비할 예정이다. 이번 FIFA08과 오렌지 박스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발매 소감을 밝혔다.

이번 플레이스테이션 전용으로 발매된 FIFA08과 오렌지 박스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으면 EA코리아 홈페이지 (www.ea.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ea.co.kr

연락처

Electronic Arts Korea 마케팅팀 이풍재 02-3018-8831 010-5568-2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