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디이컴, 해외 ATM기 시장에 카드리더기 공급 교두보 마련

서울--(뉴스와이어)--케이디이컴(대표 : 정대윤, www.kde.co.kr, 032570)은 독일의 ATM Services사와 약 60억원(W6,071,401,700)의 카드리더기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하였다.

해외 ATM기 시장의 Major 업체는 NCR, Winkor-Nixdorf, Diebold 등이 있으며, 케이디이컴이 공급하는 카드리더기는 NCR의 ATM기에 사용되어 진다.

현재 NCR의 ATM기에 사용되는 카드리더기는 SANKYO(일본) 제품이며 ATM 유지보수가 필요할 경우, ATM 유지보수 업체인 ‘ATM Services’사에서 케이디이컴 카드리더기로 대체한다는 내용이다.

ATM Services사에 공급하기로 한 금액은 3년간 약 60억이며, 이를 토대로 해외 ATM기 시장에 본격 진출하여, 그 동안 SANKYO(일본), OMRON(일본)이 공급해오던 ATM기 시장 물량을 케이디이컴에서 점차 확대할 수 있게 되었다.

케이디이컴은 "ATM기 시장 관련, 기존에 한국 및 브라질, 우크라이나 지역에 카드리더기를 공급해오고 있었으나, 이번 계약 건을 통해 독일-러시아 및 유럽 전 지역의 ATM기 시장에 진입할 수 있는 교두보를 마련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mkone.com

연락처

02-2225-948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