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샛, 국민/기업은행에 데이터 압축 아카이빙 솔루션 공급

뉴스 제공
삼보모터스 코스닥 053700
2007-12-28 11:25
서울--(뉴스와이어)--ILM(정보수명주기관리)분야의 선두 기업인 프리샛(www.freesat.co.kr, 대표 김충기)은 국민은행과 기업은행에 전자금융거래법 관련 데이터 압축 아카이빙 솔루션인 매직 아카이브 2.3을 공급한다고 발표했다.

프리샛의 매직 아카이브 2.3 솔루션을 통해, 국민은행은 전행 차세대시스템 프로젝트와 관련하여 유닉스 시스템상의 유저로그를 통합 관리하는 프로젝트에 적용하고 향후 전행적 통합로그의 기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기업은행은 인터넷 뱅킹에 적용함으로써 각종 컴플라이언스 관련 업무에도 연계 적용할 예정이다.

프리샛의 매직 아카이브(Magic Archive V.2.3) 솔루션은 데이터를 90%이상 압축 저장하며, 압축된 상태에서 데이터 조회가 가능한 구조로 되어 있어서 시간 및 물리적 저장 공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또한 파일 및 메타 데이터를 암호화하여 저장, 보관함으로써 내부 감사 기능에도 적용이 가능하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프리샛이 제공하는 어드밴스드 유틸리티(Advanced Utility)를 통하여 별도의 큰 개발 없이 ILM(정보수명주기관리) 프로젝트에도 적용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또한 오픈 시스템 구조이기 때문에 각종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와의 연동성이 높고 오픈인터페이스를 지원하여 데이터베이스 확장 및 연계성에서도 경쟁사 제품과 비교하여 뛰어난 성능을 갖고 있다.

㈜프리샛의 김충기 대표는 “이번 국민은행과 기업은행으로의 제품 공급을 통해 전자금융거래법 관련 비즈니스에서 유리한 고지를 점령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ambomotors.co.kr

연락처

프리샛 PR대행사 미디컴 김은진 대리 02-365-834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