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시사문단 2008년 1월호 신인상 발표

뉴스 제공
월간 시사문단사
2007-12-28 14:46
서울--(뉴스와이어)--이번호에선 2007년 월간 시사문단 시사문단문학상 풀잎문학상 신인문학상 시상식내용과 황금찬 시인의 권두 에세이와 시, 김후란 조남두 박효석 시인의 주옥같은 명작을 실었으며 홍윤기 문학박사의 현대시감상은 김억 시인편이다.

시와 사진과의 만남은 서울에선 손근호 시인이 제주도에선 강연옥 시인이 발표했으며, 신작특집은 한국현대시문학상 대상에 선정된 김봉주 시인이 선정되었고, 연재시는 이전희 시인과 김종선 시인이 발표를 하고 있다.

한시에 더욱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제주 신영대 교수가 한시이론과 감상을 연재하고 있으며 오한욱 교수가 세계시단을 집필하고 있다.

특히 1월의 작가는 김성재 시인 장대연 시인이 선정되었으며, 수필에서는 이은영 작가가 선정 되었다.

월간 시사문단은 통권 57호로서 결간 없이 순수문학을 지향하는 정평있는 종합중앙문예지이다.

구입은 교보/영풍문고에서 구입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www.sisamundan.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월간 시사문단 2008년 1월호 시부문 신인상 발표

강현분 / 낙골(落骨) 외 2편
고윤석 / 외출 외 2편
김대원 / 정동길 지구본 외 2편
이용균 / 수련을 잃다 외 2편
허준영 / 길 외 2편
허혜자 / 봉황이 노는 승산 마을 외 2편

월간 시사문단사 개요
월간 시사문단사는 한국문단에 문학뉴스를 전하고 있는 종합중앙순수문예지로서 한국문학에 정평있는 잡지사로 현재 10만여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기성문인 현재 1800여명이 소속작가로 활동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sisamundan.co.kr

연락처

월간 시사문단 편집장 김숙현 02-720-98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