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닉스, 글로벌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

뉴스 제공
오토닉스
2008-01-03 10:34
양산--(뉴스와이어)--센서·제어기기 전문기업 오토닉스(대표이사 朴煥基)가 글로벌 웹사이트(www.autonics.com)를 전면 리뉴얼하여 1월 초 새롭게 선보인다.

새로이 개편된 웹사이트는 적극적인 글로벌 마케팅 활동 전개의 일환으로 약 3개월간의 리뉴얼 작업을 통해 완성되었으며 세계 각 지역,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통합적으로 충족시키는 것에 초점을 맞추어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기능과 제품 검색 기능을 강화하였다. 특히 신속한 다운로드가 가능하도록 제작되어 상대적으로 인터넷 환경이 열악한 동남아시아에서도 빠른 속도로 이용이 가능하며 세련되고도 친근한 디자인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오토닉스의 해외영업 담당 구성회 상무는 “글로벌 웹사이트의 리뉴얼 오픈을 통해 세계 각지의 고객에게 최대한의 온라인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 믿으며 현재 영어 포함, 3개국어 서비스가 이루어지고 있는 바, 순차적으로 세계 주요국가의 언어가 서비스 될 수 있도록 준비중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토닉스는 이번 글로벌 웹사이트의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를 전세계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오토닉스 개요
오토닉스는 산업 자동화 분야 핵심인 센서, 제어기기, 모션 디바이스, 레이저 마킹 시스템, 세이프티 등 6000여 종의 제품을 생산·판매하며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산업 자동화 전문 기업이다. 현재 한국 본사를 포함해 중국, 일본, 베트남, 튀르키예, 러시아, 미국, 브라질, 독일 등 13개 글로벌 거점을 통해 전세계에 대한민국의 기술을 알리며 스마트 팩토리 부문 리더로써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utonics.com

연락처

(주)오토닉스 언론홍보담당 이나영 032-610-2706, 010-2362-11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