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벤처기업, 연합 자원봉사활동 실시
이번 행사는 디지털오아시스와 트루모바일, 어니컴 등 중소·벤처기업 3사와 청주노인복지센터가 힘을 모아 준비했다. 총 120여명이 참가하는 이번 행사는 1가구당 400장씩 총 5,000장의 연탄을 불우이웃에게 무료로 배부했다.
청주노인복지센터 김상수 소장은 “우리 어르신들의 그리움은 사랑이다. 가족이 없어서, 혹은 가족이 있어도 사정상 혼자서 외로이 살아가시는 어르신들은 더욱 그렇다” 라며 “이번 3사의 연합 자원봉사활동는 이러한 분들에게 진실한 사랑의 의미를 채워주는 좋은 시간이었다” 라고 말했다.
디지털오아시스 이보람 대표는 “기름 유출 사건 이후 자원봉사자들이 서해안으로 많이 몰리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도움이 필요한 불우이웃조차 봉사에서 소외되고 있는 느낌이다” 라며 “2008년을 시작하면서 도심속에서 벗어나 봉사라는 이름아래 우리자신에 대한 회고의 시간을 갖고, 내 주변이 아니라 조금은 먼 타인들속에서 나를 돌아보며 한 해를 의미 있게 출발하는 시간이 된 것 같다” 며 “앞으로도 디지털오아시스는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정기적으로 펼쳐 나가겠다” 라고 말했다.
디지털오아시스는 웹사이트 구축 및 컨설팅, 소프트웨어 개발, 온라인 프로모션, 데이터방송 R&D 및 제작 대행, 동영상 및 CF 제작 등을 주 사업으로 하고 있다. 이 회사는 삼성전자의 마케팅포털 사이트, 기아자동차의 펀키아 사이트, GSe스토어 사이트, S-Oil 사이트 리뉴얼, 하나로텔레콤 하나TV,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 브랜드 사이트, 한빛소프트 사이트 리뉴얼, 한국동서발전 사이트 리뉴얼 등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또한 최근에는 KBS 주말연속극 ‘며느리전성시대’의 예고편 편집과 본편의 색 보정 및 합성, 3D작업 진행과 기아자동차와 CASS, 올림푸스의 온라인 광고를 진행하는 등 토털미디어 마케팅 업체로 도약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igitaloasis.co.kr
연락처
디지털오아시스 홍보팀 이아람 과장, 02-380-3283